배우(모델) 이수혁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모델) 이수혁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이수혁은 큰 키의 소유자답게 모델로 먼저 데뷔했습니다. 모델로 데뷔해서 활동할 당시에는 큰 키에 유난히 더 마른 몸에 카리스마 있는 얼굴이 굉장히 인상적이었고 또 유명했는데요. 몇년 전부터는 배우로 활동하더니 어느덧 작품이 꽤나 쌓였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모델보다는 배우로서 더 많은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모델) 이수혁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이수혁 본명

배우 이수혁의 본명은 이혁수입니다. 2016년에 네이버 생방송에서 이수혁은 "본명이 이혁수다. 전에 통화를 할 때 상대방이 잘 못 알아듣더라. 듣기 편하고 말하기 편한 걸로 바꿔보면 어떨까 고민했다. 그러다 부모님께 여쭤봤더니, '(바꾸면) 안 된다'고 하더라. 그래서 앞뒤로 바꿨다"고 이수혁이라는 이름을 쓰게 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배우 이수혁 나이

배우 이수혁은 1988년 5월 31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32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88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김시후, 김수현, 윤서진, 정해인, 권도균, 박서준, 임시완 등과 가수 택연, 준케이, 최강창민, 폴킴, 태양, 지드래곤 등이 있습니다.

배우 이수혁 키

배우 이수혁의 키는 184cm입니다.(다음, 네이버 프로필 기준) 

배우 이수혁 고향

배우 이수혁의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배우 이수혁 학력

배우 이수혁은 서울이 고향이기 때문에 서울,경기에서만 학교를 다녔는데요. 이수혁이 휴학한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출신의 탑모델로는 이수혁, 장기용, 김기범, 강초원, 한승수 등이 있습니다. 동덕여대 모델과와 더불어 모델 교육의 독보적인 지위를 자랑하고 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 (서울)문원초등학교
  • (서울)문원중학교
  • 과천고등학교(전학) 
  • 단국대학교 사범대학 부속고등학교
  •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휴학)

배우 이수혁 소속사

배우 이수혁의 현재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는 등이 있습니다. 블랙핑크와 빅뱅 등으로 인해 YG엔터테인먼트는 가수 전문 소속사로 유명했지만 지금은 그렇지 않습니다. 탑스타급의 배우들이 많이 소속되어 있는데요. 김희애, 차승원, 최지우, 장현성, 유인나, 정혜영, 강동원, 이성경, 손호준 등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모델) 이수혁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