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보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가족, 소속사

반응형

배우 박보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가족, 소속사

배우 박보영은 누구보다도 사랑스러운 배우입니다. 그런 느낌이 말과 행동, 연기에서도 드라나 보이는 것 같은데요. 알고보면 배우로 활동하는 동안 그렇게 많은 작품을 하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예능에서나 CF에서나 다정하고 사랑스러운 모습을 많이 보여준 것 같습니다. 보이는 이미지 만큼이나 실제로도 성격 좋고 연기도 잘하는 배우인데요. 그래서 별명도 '뽀블리'라고 하죠. 이번 포스팅은 배우 박보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가족,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박보영 나이

배우 박보영은 1990년 2월 12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31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90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백진희, 수영, 고아라, 박신혜, 강소라, 이엘리야, 서예지, 임수향, 김태리, 윤아, 신세경, 이성경, 하연수, 이유비 등과 가수 강민경, 초아, 송지은, 허가윤, 엔, 전지윤 등이 있습니다.

배우 박보영 키

배우 박보영의 키는 158cm입니다.(다음 프로필 기준) 지난 2019년 디시인사이드와 마이셀럽스가 운영 중인 익사이팅 디시가 '키가 작아도 비율로 커버하는 키작녀 워너비 스타는?'으로 투표를 실시한 결과 박보영이 1위에 올르기도 했는데요. 박보영은 24.5% 지지율로 1위를 차지했습니다. 2위는 야부키 나코, 3위로는 그룹 우주소녀 루다가 뽑혔는데요. 이 외에도 선우선, 벤, 웬디 등이 이름을 올렸습니다.

배우 박보영 고향

배우 박보영의 고향은 충청북도 증평군 증평읍입니다. 

또한 박보영은 '야구 덕후'로도 널리 알려져 있는데요. 박보영이 고향이 충청도인 만큼 대전을 연고지로 하는 한화이글스의 찐 팬으로도 많이 알려져있고, 시구 뿐 아니라 관중석에서 지인들과 함께 야구를 즐기는 모습이 많이 포착되기도 했습니다.

배우 박보영 학력

배우 박보영은 고향인 충청도에서 초중고를 나왔습니다. 중학교 1학년 때 학교 영상 동아리에서 만든 단편 영화에 출연하면서 연기를 처음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이후 연기학원을 다니면서 오디션을 봤었고 2006년 EBS 청소년 드라마 '비밀의 교정'을 통해 데뷔했습니다. 당시는 고등학생이었는데요. 재밋는 것은 박보영이 데뷔한 후에 고향에 연기학원이 많이 생겼다고 합니다. 참고로 대학은 수시가 아닌 수능을 치러서 정시로 합격한 것이라고 합니다.

  • 증평초등학교
  • 증평여자중학교
  • (청주)대성여자상업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

배우 박보영 결혼, 가족

배우 박보영은 아직 미혼인데요. 아버지가 육군 특전사 흑표부대에서 34년간 군생활을 하신 예비역 원사입니다. 그리고 세자매 중에서 둘째인데요. 언니는 결혼했고, 박보영은 동생과 함께 살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박보영 소속사

배우 박보영의 현재 소속사는 'BH엔터테인먼트'입니다. BH엔터테인먼트는 배우 이병헌과 그의 매니저가 함께 설립한 회사인데요. 지금은 카카오에서 인수를 한 상태입니다. 현재 소속된 연예인은 고수, 김고은, 박지후, 박해수, 안소희, 유지태, 이지아, 이병헌, 한가인, 가라타 에리카 등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박보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가족,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