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현욱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반응형

배우 이현욱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배우 이현욱은 2010년 영화' 가시심장'으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많지는 않지만 몇편의 연극과 영화, 드라마에 출연했는데요. 최근들어서는 주연급으로 출연하면서 인상깊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2019년 OCN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유기혁'역을 맡으면서 시청자들의 뇌리에 강한 인상을 남겼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 이현욱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이현욱 나이

배우 이현욱는 1985년 6월 17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35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85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이민기, 박기웅, 송재림, 박성훈, 윤현민, 이태성, 정석원, 이광수, 송중기 등과 가수 허각, 산이, 민우, 케이준, 신동, 손진영 등이 있습니다.

배우 이현욱 키

배우 이현욱의 키는 181cm입니다.

배우 이현욱 고향

배우 이현욱의 고향은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하지만 지난 2019년 '타인은 지옥이다'에 출연했을 무렵 한 인터뷰에서 이현욱은 "내가 연기에 재능이 있는 건지, 그만하고 고향에 내려가야 하는지를 끊임없이 고민했어요. 사실 지금도 의심하죠. '내 꿈을 좇자고 이기심에 주변 사람들, 가족을 힘들게 하는 것 같다'는 현실적인 고민이었습니다. 또래 친구들처럼 경제적으로 제 몫을 하지 못해 위축도 됐고요 다행히 요즘은 손을 벌리진 않아요. 그래도 부모님께 항상 죄송함을 느끼죠."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고향이 어디일까요?

배우 이현욱 학력

배우 이현욱은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와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를 졸업했습니다. 중학교 1학년 때부터 연기학원을 다니며 연기를 시작했다는데요. 부모님의 반대가 있었지만 할머니가 조력자가 되어 이현욱을 몰래 도와주셨다고 하는데요. 할머니와의 약속이 예술고등학교에 입학하는 것있는데요. 그것을 지켰고 대학도 국립으로 갔다고 합니다. 드라마 '써치'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윤박과는 한국예술종합학교 동기라고 합니다. 그리고 엑소 멤버 수호와 배우 김고은과도 동기이며 지금도 친한 사이라고 하네요.

배우 이현욱 결혼

배우 이현욱은 아직 미혼입니다.

배우 이현욱 소속사

배우 이현욱의 현재 소속사는 '매니지먼트에어'입니다. 매니지먼트에어에는 이현욱 외에 차엽, 정택현, 이은샘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이현욱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