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환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김환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2016년 영화 '곡성'에서 '뭣이 중헌디'라는 대사로 강력한 인상을 남긴 배우 김환희가 이제 어엿한 성인 연기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곡성에서 앳된 모습을 봤던게 엊그제 같은데 지금은 대학생이니까요. 곡성으로 강한 인상을 남겼지만 그전에도 그후에도 다수의 드라마에 영화, 드라마에 출연해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습니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이죠.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환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김환희 나이

배우 김환희는 2002년 8월 25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18세입니다. 곡성에 출연한 때가 2016년이므로 그때 나이가 만 13~14세였습니다.

배우 김환희 키

배우 김환희의 키는 160cm입니다.(다음 프로필 기준) 키가 작아 크려고 노력했다는데요. 줄넘기를 한 번 뛰면 3천번을 했고, 우유와 고기도 많이 먹었다고 합니다. 그 결과인지 1년에 7~9cm씩 꾸준히 커서 지금의 키가 되었다고 하네요.

배우 김환희 고향

배우 김환희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노원구입니다. 영화 '곡성'에서 전라도 사투리를 찰떡같이 썼지만 고향이 서울이라는 것이 반전입니다. 아버지가 전라도 출신이셔서 아버지한테 전라도 사투리를 배웠다고 합니다. 

배우 김환희 학력

배우 김환희는 서울공연초등학교 - 공릉중학교 - 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 재학 중입니다.

해성국제컨벤션고등학교의 이전 이름은 해성여자상업고등학교입니다. 지금도 여자고등학교인데요. 특성화고등학교이며 컨벤션경영과, 컨벤션영어과, 국제전시경영과 등이 있습니다. 김환희는 컨벤션영어과를 졸업했습니다. 참고로 오마이걸의 '유아'도 이학교 출신입니다.

배우 김환희 소속사

배우 김환희의 현재 소속사는 '나무액터스'입니다. 영화 곡성에서의 연기로 대종상에서 신인여우상을 수상했는데요. 이를 계기로 나무액터스와 전속 계약이 되었다고 합니다.

나무액터스는 배우 전문 기획사로 아주 유명한데요. 현재 소속 연예인으로는 신세경, 지성, 이준기, 유준상, 천우희, 홍은희, 도지원, 송강 등의 쟁쟁한 배우 들이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환희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