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서형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반응형

배우 김서형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배우 김서형은 2020년 방영한 JTBC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대학입시 컨설턴트 '김주영' 역을 맡아 "어머니 저를 믿으셔야 합니다"라는 명대사를 남기면서 연기인생 최고의 유명세를 떨치며 연기파 배우로 확실한 자리매김을 했습니다. 큰 키에 짧은 머리와 다소 날카로워 보이는 얼굴이 그녀만의 캐릭터를 만들어왔는데요. 그래서 그녀가 연기하는 역할은 드라마가 끝난 후에도 인상이 강하게 남아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서형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김서형 나이

배우 김서형는 1973년 10월 28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47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73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최은경, 예지원, 전도연, 신은경, 김혜은, 송윤아, 김민, 홍지민, 유혜정, 김윤진 등과 가수 웅산, 하수빈, 서영은, BMK 등이 있습니다.

배우 김서형 키

배우 김서형의 키는 168cm입니다. 비교적 큰 키인데요. 그래서 1992년 미스코리아 강원도 대회에 출전해서 '삼성전자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그 후로 1994년에는 KBS 16기 공채 탤런트가 되었습니다.

배우 김서형 고향

배우 김서형의 고향은 강원도 강릉시 옥천동입니다. 김서형은 지난 2020년 4월에 강원도 산불로 피해를 본 이재민들을 위해 "강원도 고성과 속초 등에서 발생한 산불로 피해를 본 이재민들을 위해 써달라"며 1000만 원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부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4개월만에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을 위해 또다시 2천만원을 기부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김서형 학력

배우 김서형은 고향인 강원도 강릉에서 초중고, 대학교를 다녔습니다.

  • 옥천초등학교
  • 강릉여자중학교
  • 경포고등학교
  • 영동전문대학 여성교양과(전문학사)

배우 김서형 결혼

배우 김서형은 아직 결혼한 사실이 없습니다. 적지 않은 나이이지만 작품 활동에만 매진하는 것 같습니다. 작년 한 인터뷰에서 김서형은 "결혼식 장면을 보는 것은 좋다. 그러나 내 결혼에 대해서는 아직 관심이 없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또 다른 인터뷰에서 결혼에 대해 생각해 보지 않았다며 "제가 키우는 반려견이 나이가 많다"라며 "그 친구를 잘 보낼 때까진 결혼을 안했으면 좋겠다"라고 언급한 적도 있습니다. 김서형은 "누가 떠민다고 결혼을 하고 싶지 않다"는 소신을 밝히며 "아직은 작품 이야기를 하는 것이 좋다"라고 말했습니다.

배우 김서형 소속사

배우 김서형의 현재 소속사는 '키이스트'입니다. 키이스트에는 강지영, 고아성, 김동욱, 김의성, 문가영, 박수진, 박하선, 유해진, 손현주, 배정남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서형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