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한지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소속사

반응형

배우 한지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소속사

배우 한지혜는 슈퍼모델로 데뷔해서 현재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배우입니다. 비교적 어린 나이에 결혼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지만 배우자가 현직 검사였기 때문에 더욱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작년(2020년)에는 고향인 전라남도 담양군에 계신 외할머니와의 좋은 사이가 참 보기 좋기도 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한지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한지혜 본명

배우 한지혜의 본명의 이지혜입니다. '한'씨 성의 쓰는 여배우들이 몇몇 있는데요. 한가인(본명 김현주), 한예슬(본명 김예슬), 한채영(김지영), 한혜진(본명), 한지민(본명) 등이 있습니다.

배우 한지혜 나이

배우 한지혜는 1984년 6월 29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36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84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유인영, 공현주, 임은경, 김신영, 김효진, 장신영, 정유미, 이윤지, 신민아, 이다해 등과 가수 박봄, 아유미, 박산다라 등이 있습니다.

배우 한지혜 키

배우 한지혜의 키는 171cm입니다. 큰 키를 갖고 있는 한지혜는 고등학생이던 2001년에 슈퍼모델 선발대회에서 '도도메이크업상'을 수상하며 연예계에 발을 들였는데요. 이 대회의 동기가 한예슬, 소이현, 공현주, 김빈우입니다. 

배우 한지혜 고향

배우 한지혜의 고향은 전라남도 담양군 고서면 원강리입니다. 중학교 때 광주로 이사했다는데요. 올해 85세이신 한지혜의 외할머니는 지금도 담양에 살고 계시며, 그 집을 할머니의 칠순 기념으로 한지혜가 지어줬다고 합니다.

배우 한지혜 학력

배우 한지혜는 광주광역시에서 초중고를 졸업했습니다. 그리고 세종대학교를 졸업했는데요.

  • 광주운암초등학교
  • (광주)경신여자중학교
  • 광주경신여자고등학교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 

배우 한지혜 결혼, 남편

배우 한지혜의 결혼과 남편이 화제가 된 바 있습니다. 남편이 바로 현직 검사였기 때문인데요. 친언니의 소개로 6살 연상의 현직 검사인 정혁준씨와 2010년 하외이의 한 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그때 한지혜의 나이가 26살에 불과했는데요. 남편인 정혁준씨는 서울대를 졸업했는데 지금은 제주도로 발령이 나서 현재 둘은 제주도에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그런데 한지혜는 지난해(2020년) 말 결혼 10년만에 임신 소식을 알리기도 했습니다. (건강하게 아이를 잘 낳고 행복하기를 바랍니다.)

배우 한지혜 소속사

배우 한지혜의 현재 소속사는 '어썸이엔티'입니다. 어썸이엔티는 2018년 설립되었으며, 소속 연예인은 박서준, 이현우, 김유정, 유라, 양혜지, 배현성, 주현우 등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한지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남편,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