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모델) 장기용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모델) 장기용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큰 키를 가진 모델 출신의 배우 장기용이 이번에 새로운 드라마에 출연합니다. 바로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인데요. 걸그룹 출신의 연기자 '혜리'와 호흡을 맞추며 어떤 연기를 보여줄 지 기대가 됩니다. 장기용은 2014년 드라마 '괜찬아 사랑이야'를 시작으로 지금까지 매년 마다 조연, 주연급으로 연기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모델) 장기용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장기용 나이

배우 장기용는 1992년 8월 7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28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92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심은우, 우도환, 장동윤, 표예진, 조우리, 고아성, 박은빈 등과 가수 이승훈, 산들, 첸, 백현, 박경, 문별 등이 있습니다.

배우 장기용 키

배우 장기용의 키는 187cm입니다. (네이버, 다음 프로필 기준)

배우 장기용 고향

배우 장기용의 고향은 울산광역시입니다. 울산에서 고등학교를 졸업했고 모델이 되기 위해 20살에 서울로 올라왔다고 합니다. 또 이수혁을 보고 모델의 꿈을 키웠다고 하네요.

배우 장기용 학력

배우 장기용은 고향인 울산에서 고등학교까지 다녔습니다.

  • 울산고등학교
  • 서경대학교 공연예술학부 모델연기전공 재학

장기용과 같은 모델 출신 배우 이수혁(1988년생)도 이 학교 출신인데 졸업한 것은 아니고 휴학 중입니다.

배우 장기용 소속사

배우 장기용의 현재 소속사는 'YG엔터테인먼트'입니다. YG엔터테인먼트에는 블랙핑크, 아이콘, 위너 뿐 아니라 차승원, 김희애, 최지우, 유인나, 정혜영, 이성경, 손호준 등의 많은 배우들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모델) 장기용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