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류수영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반응형

배우 류수영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배우 류수영은 자상하고 긍정적이며 가정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주는 배우입니다. 배우로서도 쉬지 않고 작품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지만 한 인간으로서도 긍정적이며 밝은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대중들에게 매우 좋은 인상을 주는 것 같습니다. 특히나 연하의 배우 박하선과 결혼해서 가정을 위해 살아가는 모습이 보기 좋은데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 류수영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류수영 본명

배우 류수영의 본명은 어남선입니다. 우리나라 연예인 중 유일하게 '어'씨 성을 가진 인물이라고 합니다. 본명이 독특한 연예인들이 조금 있는데요. 송지효는 천성임, 강수지는 조문례, 최지우는 최미향, 전진은 박충재, 강타는 안칠현, 연우진은 김봉희, 알렉스는 추헌곤이 본명입니다.

배우 류수영 나이

배우 류수영는 1979년 9월 5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41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79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송창의, 정준, 김지훈, 양동근, 이희준, 공유, 다니엘헤니 등과 가수 이기찬, 판핀현준, 에릭, 성시경, 하하, 알렉스, 김동완 등이 있습니다.

배우 류수영 키

배우 류수영의 키는 183cm입니다. (네이버 프로필 기준)

배우 류수영 고향

배우 류수영의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배우 류수영 학력

배우 류수영은 대학교 선배였던 개그맨 이승윤과 함께 1998년 KBS '캠퍼스 영상가요' 명지대학교편에서 '전통 무예 동아리'로 차력쇼를 보여주며 1등을 차지했습니다. 이를 계기로 연예계 활동을 시작했는데요. 한때는 별명이 살찐 정우성이었으며, 40kg 정도를 다이어트 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 마포고등학교
  • 명지대학교 경영학 학사

배우 류수영 결혼

배우 류수영은 배우 박하선과 2017년 결혼해서 슬하에 딸 한명을 두고있습니다. 배우 박하선과는 2013년 MBC 드라마 '투윅스'에 함께 출연하면서 인연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2015년에는 공개 연예를 선언했고 2017년 1월에 결혼했습니다. 그리고 그해 8월에 득녀했습니다. 

배우 류수영 소속사

배우 류수영의 현재 소속사는 '이엘라이즈'입니다. 이엘라이즈에는 오지호, 왕빛나, 김현숙, 이세은, 박솔미, 윤주만, 김현숙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류수영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