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현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반응형

배우 김현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배우 김현주는 1996년 가수 김현철의 '일생을' 뮤직 비디오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1997년에는 MBC 드라마 '내가 사는 이유'에서 춘심역으로 데뷔했는데요. 이후로 20년이 넘는 동안 꾸준한 활동을 하며, 연기력을 인정 받고 지금도 주연급으로 출연하는 등의 믿고 보는 배우가 되었습니다. 영화와 드라마에서 여러 역할을 막힘없이 소화하며 끊임없이 연기 스펙트럼을 넓혀 왔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현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김현주 나이

배우 김현주는 1977년 4월 24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43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77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최강희, 김희선, 엄지원, 이태곤, 원빈, 소지섭, 박광현, 최민용, 강지환 등과 가수 박주희, 제이, 김진표, 데프콘, 장민호, 싸이, 길 등이 있습니다.

배우 김현주 키

배우 김현주의 키는 168cm입니다. 대한민국 여자 평균 키보다 큰데요. 김현주의 이상형은 키 큰 남자였다고 합니다. 하지만 김현주는 "어렸을 때는 외형을 많이 봤기에 선호했다. 키 큰 사람의 듬직함에 끌렸었다. 그런데 나이가 들고, 마음으로 안는 것이지 키로 안는 것이 아니라는 걸 알고나서는 외형적인 것은 잘 보지 않는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김현주 고향

배우 김현주의 고향은 경기도 고양시 일산동구 식사동입니다.

배우 김현주 학력

배우 김현주는 고양시에서 초중고를 졸업했고 단국대학교 연영과를 졸업했습니다. 

  • 성사초등학교
  • 원당중학교
  • 고양종합고등학교
  • 단국대학교 연극영화과 졸업

배우 김현주 결혼

배우 김현주는 아직 미혼입니다. 4살 터울의 남동생이 있는데요. 남동생은 결혼해서 아이가 셋인데요. 김현주는 남동생과 3명의 조카들을 아주 많이 아낀다고 합니다. 그래서 종종 수상소감이나 인터뷰에서 이를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배우 김현주도 연예계 생활 동안 열애설이 있기도 했는데요. 배우 소지섭과 이동욱이 그 대상이었습니다. 밝혀진 바로는 열애가 아니었고 친한 동료일 뿐이었습니다.

배우 김현주 소속사

배우 김현주의 현재 소속사는 'YNK엔터테인먼트'입니다. YNK엔터테인먼트는 2016년 설립되었으며, 신혜선, 채종협, 김인권, 박경리, 임세미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현주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