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공소원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소속사

반응형
가수 공소원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가수 공소원이 미스트롯의 두번째 도전을 하고 있습니다. 특히 '하이난의 밤'에서는 그녀만의 매력이 아주 많이 돋보였던 무대였습니다. 공소원은 그동안 다양한 도전을 해왔는데요. 미스트롯1에서 크게 주목 받지는 못했지만 트로트 가수로 본격적으로 활동을 하고 있으며 미스트롯2를 통해서는 그녀의 매력과 이름을 더욱 알릴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공소원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가수 공소원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소속사

가수 공소원 본명

가수 공소원의 본명은공소원이 맞습니다. 그런데 개명한 이름입니다. 개명 전 이름은 박소아였으며 어머니 성을 따라서 공소원으로 개명했고 그 전에는 한소아라는 활동명도 사용했습니다.

가수 공소원 나이

가수 공소원은 1985년 9월 19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35세입니다.(2021년 1월 현재)

가수 공소원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소속사

미스트롯2에서 1985년생은 공소원 외에도 권미희, 김사은, 문서연 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연예계에 다른 1985년생은 가수 허각, 산이, 조문근, 이해리, 홍진영, 손진영 등과 배우 윤소이, 서효림, 클라라, 곽지민, 남규리 등이 있습니다.


가수 공소원 키

가수 공소원의 키는 171cm입니다. 그래서 하이난 사랑을 부를 때 춤을 추는 모습이 시원시원하게 보였습니다.

가수 공소원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소속사

가수 공소원 학력

가수 공소원은 카톨릭대학교 작곡학과를 졸업했습니다.

가수 공소원 소속사

가수 공소원의 소속사는 '새로움엔터테인먼트'입니다. 새로움엔터테인먼트에는 공소원 외에 미스터트롯에 출연했던 가수 한이재가 소속되어 있습니다. 1994년생 한이재는 공소원의 권유로 미스터트롯에 출연했으며, 남자와 여자 목소리를 낼 수 있는 아수라 백작의 컨셉이었고 대단한 실력도 보여준 바 있습니다. 하지만 운이 좋지 않아서 예선에서 탈락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수 공소원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소속사

가수 공소원은 갖고 있는 잠재력에 비해 그 동안 무대에서 모든 것을 보여주지는 못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하이난 사랑에서 보여준 것처럼 앞으로는 좋은 무대, 좋은 노래를 많이 보여주고 들여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공소원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