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트롯2 가수 주미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반응형
미스트롯2 가수 주미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미스트롯1와 2를 통틀어서 가장 임팩트 있는 무대를 꼽으라면 개인적으로는 주미의 무대였습니다. 노래 실력에 대한 임팩트 보다는 무대에서의 퍼포먼스가 충격 그 자체였는데요. 모든 것을 내려놓고 오직 화제성에만 집중한 것은 꽤 성공적이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미스트롯2 가수 주미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미스트롯2 가수 주미 본명

가수 주미의 본명은 최미정입니다. 최미정도 예쁜 이름이지만 트로트 가수이기 때문에 주미라는 예명이 더욱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참고로 주미는 2015년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후계자'에서 준우승을 차지했고 다음해 싱글앨범 '오빠 내사랑'을 발매하며 데뷔했습니다.
미스트롯2  가수 주미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미스트롯2 가수 주미 나이

가수 주미는 1988년생입니다. 그래서 우리나이로는 현재 33세입니다. 미스트롯2 출연자 중에서는 김가현, 버블디아, 하이량, 혜진이 등이 1988년생 동갑내기입니다.

연예계에서 다른 1988년생은 가수 준케이, 규현, 폴킴, 고우리, 윤하, 태양, 지드래곤, 존박 등과 배우 한세아, 임시완, 이연희, 김수현, 윤서진, 정해인 등이 있습니다.

미스트롯2  가수 주미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미스트롯2 가수 주미 키

가수 주미의 키는 165cm입니다. 무대에 서면 더 커보이네요.

미스트롯2 가수 주미 고향

가수 주미의 고향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입니다.


미스트롯2 가수 주미 학력

가수 주미의 최종 학력은 중앙대학교 음악극 학사 졸업입니다. 어렸을 때부터 국악을 접한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그래서인지 가창력이 매우 좋습니다.
미스트롯2  가수 주미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퍼포먼스를 매우 인상깊게 펼쳐나갔지만 가창력 또한 대단한 가수가 바로 주미인 듯 합니다. 퍼포먼스를 않보고 눈을 감고 들어도 그녀의 노래는 너무나 듣기 좋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깐깐한 심사위원 박선주도 주미의 보컬을 인정한 바 있죠!

이번 포스팅은 미스트롯2 가수 주미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