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운도 본명, 나이, 키, 고향, 아내, 아들

반응형

가수 설운도는 굉장히도 꾸준한 가수입니다. 현철, 송대관, 태진아 등과 함께 트로트 4대 천왕으로 꼽히면서 지속적인 활동과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입니다. 더욱 놀라운 것은 그의 많은 히트곡의 그와 그의 아내에게서 만들어졌다는 사실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설운도 본명, 나이, 키, 고향, 아내, 아들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설운도 본명

설운도의 본명은 이영춘입니다. 본명이 매우 친근한 이름이지만 역시 트로트 가수이기 때문에 설운도라는 예명이 잘 어울립니다. 데뷔를 하기 위해서 예명을 고민하다가 나훈아 + (권투의) 라운드 = '나운도' 즉, 나훈아처럼 최고의 가수가 되고 권투의 라운드처럼 가수 인생의 매 라운드를 열심히 살자라는 뜻이었는데 '나' 보다는 '설'이라는 성이 잘 어울려서 설운도로 지었다고 합니다.

설운도 나이

설운도는 1958년 6월 23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62세입니다. 동갑의 연예인으로는 가수 나미, 남궁옥분, 임주리, 홍서범, 소명, 진미령 등과 배우 장미희, 강남길, 조형기 등이 있습니다.

설운도 본명, 나이, 키, 고향, 아내, 아들

설운도 키

설운도의 키는 176cm입니다.
설운도 본명, 나이, 키, 고향, 아내, 아들

설운도 고향

설운도의 고향은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반여동입니다. 그래서 동래원예고등학교(중퇴)와 동아대학교 체육학과를 다녔습니다. 부산 출신의 연예이은 셀 수 없이 많은데요. 대표적으로는 나훈아, 공유, 이준기, 김민준, 진재영, 임수향, 배정남, 박시연, 최지우, 황보라, 김광규, 이승환, 장혁, 이경규, 김숙, 양미경, 김건모, 신봉선 등이 있습니다.

설운도 아내

설운도의 아내는 이수진 작사가입니다. 이수진씨는 배우 출신이며 설운도 작곡, 이수진 작사의 많은 노래들이 있습니다. 이수진 작사의 노래는 혼자이고 싶어요, 여자 여자 여자, 춘자야, 추억 속으로, 미련의 블루스, 쌈바의 여인, 사랑의 트위스트, 누이, 재회, 갈매기 사랑, 장미같은 여자 등 수없이 많습니다. 부부가 작사, 작곡, 노래를 하니 대단합니다. (능력과 수입...)
설운도 본명, 나이, 키, 고향, 아내, 아들

설운도 아들

설운도는 슬하에 아들 둘과 딸 한명을 두고 있는데요. 그 중에 맏이인 루민(본명 이승현)이 가수로 활동했었고 지금도 가수로서의 기회를 찾기 위해 노력하는 것 같습니다. 4인조 보이그룹 '포커즈'로 데뷔했었고 탈퇴 후 '엠파이어'의 멤버로도 활동했습니다. 현재도 루민의 프로필에는 소속이 엠파이어로 되어있지만 엠파이어는 2014년 이후 활동이 없습니다. 하지만 지금도 포기하지 않고 계속 가수의 꿈을 갖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설운도 본명, 나이, 키, 고향, 아내, 아들

이번 포스팅은 설운도 본명, 나이, 키, 고향, 아내, 아들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