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유지나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반응형

가수 유지나는 국악을 근본으로 하기 때문에 소리의 울림이 남다른 것 같습니다. 가볍지 않은 감동의 무게가 있는 노래를 부르는데요. 그래서인지 그녀의 노래를 들을 때는 왠지 손에 땀이 나는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유지나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가수 유지나 본명

가수 유지나의 본명은 유순동입니다. 본명이 참 친근한데요. 트로트 가수이기 때문에 본명으로 활동해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본명이 되려 한번 들으면 잊혀지지 않을 것 같습니다.

가수 유지나 나이

가수 유지나는 1968년 8월 22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54세인데요. 1968년생의 다른 연예인은 가수 김건모, 신성우, 윤상, 추가열, 탁재훈 등과 배우 박상면, 오대규, 오달수, 채시라, 성지루, 이성민, 박지영, 옥소리 등이 있습니다. 모두 개성이 강한 연예인들이네요.
가수 유지나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가수 유지나 키

유지나의 키는 164cm입니다.
가수 유지나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가수 유지나 고향

가수 유지나의 고향은 충청남도 부여군입니다. 부여 출신의 연예인이 많지는 않지만 몇몇이 있습니다. 배우 박시후, 이원종, 정두홍, 김윤경, 박서현, 가수 박건아, 임형택 등이 있습니다.
가수 유지나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가수 유지나 학력

가수 유지나는 원래 국악가였습니다. 국악예술고등학교와 추계예술대학교 국악학과를 졸업했습니다. 1983년에는 KBS 전국 국악 콩쿠르에서 심청가를 불러서 최우수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렇게 국악인으로 활동하다가 1998년에 '저 하늘 별을 찾아'로 트로트 가수로 데뷔하였습니다.

가수 유지나 결혼

가수 유지나는 나이에 비해 조금 늦게 결혼했는데요. 2009년에 4살 연상의 사업가와 결혼식을 치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09년이면 만 41세였고 비교적 늦은 나이에 결혼하는 것이기 때문에 조용히 결혼식을 올렸다고 합니다.
가수 유지나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가수 유지나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이번 포스팅은 가수 유지나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