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버즈 컴퓨터 연결

반응형

갤럭시 버즈 컴퓨터 연결


요즘 무선 이이폰 하나씩은 다들 쓰고 계시죠? 저도 넥밴드부터 사용했었는데 요새 넥밴드를 쓰면 아재라고 합니다.(지금도 잘 쓰시는 분들께는 죄송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갤럭시 버즈 컴퓨터(노트북) 연결에 대해서 포스팅 합니다.




갤럭시 버즈 컴퓨터 연결 준비

갤럭시 버즈와 컴퓨터를 연결하기 위해서는 일단 데스크탑에 연결할 것인지 노트북에 연결할 것인지 구분이 필요합니다.


데스크탑과 노트북의 차이점 : 블루투스 기능이 내장되있다 or 없다

  - 데스크탑 : 불루투스 기능 내장 안됨 → 별도 구매 필요

  - 노트북 : 불루투스 기능 기본 내장 → 별도 구매하지 않음


데스크탑이면 블루투스 동글이라는 것을 별도로 구매해야 되는데 USB 타입이고 비교적 저렴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고 갤럭시 버즈 뿐만 아니라 다른 불루투스 제품도 연결할 수 있답니다.


다음 쇼핑하우에서 제품 검색을 해보면 대략 1만원 금액의 제품이 대부분인 것 같으며 기능상 큰 차이가 없으니 저렴한 제품을 구매해서 갤럭시 버즈와 컴퓨터를 연결하면 무난한 것 같습니다.


갤럭시 버즈 컴퓨터 연결 순서

블루투스 동글 PC에 꼽기(자동인식)  Bluetooth 장치 추가  Bluetooth 또는 기타 디바이스 추가  디바이스 추가  Bluetooth 클릭(끝)

(노트북은 위에서 불루투스 동글 PC에 꼽기(자동인식)이 생략됩니다.)


갤럭시 버즈와 컴퓨터의 연결 순서를 제 노트북에서 직접 연결한 과정을 캡쳐해보았습니다. 아주 쉬우니 그냥 따라하시면 되겠습니다.



갤럭시 버즈 장점 및 나만의 사용법

저한테 갤럭시 버즈는 아주 유용한 디바이스입니다. 당연히 이어폰 본질의 기능에 충실한 제품이기 때문에 음악 듣는 용도로 아주 좋습니다. 그런데 기존의 옛날 이이폰(넥밴드 등)과 달리 주변 소음이 차단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그래서 귀에 들리는 음악 소리에 더욱 집중 할 수 있습니다. 


또, 음악을 듣지 않더라고 귀마개 용도로로 쓸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 있거나 기타 가끔은 까페에 있을 때도 음악이 마음에 들 지 않거나 주변 소음이 거슬릴 때가 있습니다. 그때 갤럭시 버즈를 귀에 꽂으면 음악을 듣지 않더라도 귀마개 기능을 아주 충실히 합니다. 좀 이해가 안될 수도 있는데요. 이 부분은 실제로 귀에 착용해보면 어떤 느낌일 지 알 수 있습니다. 그냥 주변이 조용해집니다. 특히 까페에서 갤럭시 버즈와 컴퓨터(노트북)를 연결해서 들으면 꽤 유용합니다. 


갤럭시 버즈 단점

갤럭시 버즈를 컴퓨터와 연결해서 잘 활용할 수 있지만 반면에 단점이라고 언급하기까지는 좀 그렇습니다. 그냥 개인 차이이기 때문에 이런 사람도 있구나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충전시 들어오는 LED 불빛이 너무 작은 것 같습니다. 그리고 무선 충전기에 충전하는데 그 작은 불빛이 옆면에 있기 때문에 더욱 보이질 않습니다. 윗면에 좀 더 크게 있어서 우리 눈에 잘 보이면 좋았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기왕에 케이스를 더욱 예쁘게 만들었으면 어땠을까 합니다. 케이스가 그냥 무난무난합니다. 다른 중국산 제품들과 큰 차이가 없습니다. 그냥 플라스틱 덩어리입니다. 메탈로 된 삼성로고를 넣었으면 더욱 멋졌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 버즈를 컴퓨터(노트북)에 연결하는 방법을 알아보긴 위한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참 쉽죠?

반응형

'테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s10 화면캡쳐  (0) 2020.02.07
mx250 성능  (0) 2020.02.06
아수스 휴대용 모니터  (0) 2020.01.30
LG 울트라기어 17  (0) 2020.01.28
누끼따기 사이트 쉽고 빠르게 배경 제거하기  (0) 2020.01.2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