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다녀왔습니다 후속 오 삼광빌라 몇부작, 원작, 작가, 출연진, 보나

반응형

한번다녀왔습니다 후속 오 삼광빌라 몇부작, 원작, 작가, 출연진, 보나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가 초반 일부 장면의 '성 상품화'논란이 있었지만 그 후로는 지금까지 30% 중반대의 시청률을 유지하면 나름 선전했습니다. 그리고 그 후속으로 오 삼광빌라가 시작하는데요. 출연진부터가 화려합니다.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등의 대배우가 무게를 잡아주고 신예 배우들이 대거 등장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한번다녀왔습니다 후속 오 삼광빌라 몇부작, 원작, 작가, 출연진, 보나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오 삼광빌라 방송정보

채널 : KBS 2TV
시간 : 토요일, 일요일 오후 7시 55분
첫방송 : 2020년 9월 19일
연출 : 홍석구
극본 : 윤경아
출연 : 전인화, 정보석, 황신혜, 이장우 외
소개 : 다양한 사연들을 안고 '삼광빌라'에 모여든 사람들. 타인이었던 이들이 서로에게 정들고 마음을 열고 사랑하기까지의 과정을 그린 드라마

기획의도
피를 나눈 관계만 가족이 아니라, 서로 사랑하고 기꺼이 내 마음을 열 수 있다면 그 또한 가족이라 할 수 있지 않을까?
1인 가구, 싱글 라이프의 시대! 드라마를 통해 가족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해 보고자 한다.
세상은 점점 각박해져도 사람 사이의 따뜻한 사랑의 씨앗은 여전히 존재하며 영원히 고귀한 가치임을 이야기하고 싶다.

오 삼광빌라 몇부작

주말 드라마이기 때문에 오 삼광빌라도 100부작으로 제작되고 방영됩니다. 전작인 '한 번 다녀왔습니다'도 100부작이었는데요. 일일 (저녁) 드라마나 주말 드라마는 보통 100부작입니다. 하지만 드라마가 화제성이 있고 시청률이 있다면 연장 방영이 되고 그것으로 인해 스토리 전개 등에서 또 이슈가 발생하곤 하지요. 오 삼광빌라도 일단은 100부작으로 예정되어있습니다.

한번다녀왔습니다 후속 오 삼광빌라 몇부작, 원작, 작가, 출연진, 보나

오 삼광빌라 원작, 작가

요즘 많은 드라마들이 웹툰을 원작으로 하거나 심지어는 할리우드 영화를 원작으로 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올해 드라마 중에서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작품은 이태원 클라쓰가 대표적이었고, 영화 원작은 jtbc의 '18어게인'이 있습니다.

한번다녀왔습니다 후속 오 삼광빌라 몇부작, 원작, 작가, 출연진, 보나

하지만 오 삼광빌라의 원작은 웹툰도 영화도 책도 아닙니다. 'KBS 오리지널' 드라마인데요. 극본은 윤경아 작가가 집필했습니다. 윤경아 작가는 오 삼광빌라 외에도 '열여덞의 순간'(2019년), '완벽한 아내'(2017년), '부탁해요. 엄마'(2015~2016년), '메디컬 탑팀'(2013년), '브레인'(2011~2012년), '공부의 신'(2010년) 등의 작품의 극본을 맡았습니다.


오 삼광빌라 출연진

오 삼광빌라의 출연진은 정말 화려합니다. 정보석, 전인화, 황신혜 이 세 배우를 한 화면에서 보기는 쉽지 않은 일이겠죠. 그리고 진기주, 이장우, 인교진, 려운, 보나, 한보름 등이 출연하는데요. 순정(전인화)의 가족, 정후(정보석)의 가족, 정원(황신혜)의 가족, 그리고 세입자들이 엮이고 사랑하는 이야기입니다.

한번다녀왔습니다 후속 오 삼광빌라 몇부작, 원작, 작가, 출연진, 보나

이빛채운 Cast.진기주

순정의 첫째 딸 / 인테리어 기사, Lx패션 직원
다혈질에 욕심도 많다. 독하다. 악바리다. 대차다. 화끈하다. 여장부다.순진해서 곧잘 손해만 보는 엄마 순정과 철없는 동생들의 보호자로,집안의 실질적 가장으로 살아왔다. 사는 게 팍팍할 때마다 하루빨리이 집을 떠나 저 넓은 세상에 내 꿈을 펼치리라 다짐하기도 했지만-이룰 수 없는 바람일 뿐이란 걸 누구보다 잘 안다.자신이 엄마와 동생들에게 얼마나 큰 버팀목인지 알기에.

그녀 또한, 말로는 징글징글하다고 외치는 이 가족들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알기에.프리랜서 인테리어 기사로 일하며 틈틈이 패션 디자이너의 꿈을 키운 끝에국내 최대 패션회사에 입성하게 되지만- 중학교 때 그녀에게 억울한 누명을 씌웠던 동창 장서아가 직속 상사라니 기가 막히다.그러나 서아의 엄마인 김정원 대표와는 처음부터 묘하게 잘 맞아서 어느새 그녀의 워너비가 된다. 이토록 프로페셔널하고 멋진 대표님이 내 엄마라면 어떨까...자신도 모르게 상상해 보다가 스스로 놀란다.별 일. 내가 제일 사랑하는 분은 울 엄마 이순정님 뿐인데... 엄마, 나 왜 이러지?
한번다녀왔습니다 후속 오 삼광빌라 몇부작, 원작, 작가, 출연진, 보나

우재희 Cast.이장우

우정후, 정민재의 아들 / 건축사무소 대표
자기가 잘생긴 것도, 능력 쩐다는 것도 아는 잘난 남자.나름 건축사무소 대표씩이나 되면서 현장의 자잘한 것까지본인이 다 체크해야 속이 풀리는 디테일 변태다.이런 그와, 자기만 옳다고 윽박지르는 아버지 우정후가 안 맞는 건 당연지사.그는 성인이 되자마자 독립했지만, 강압적인 아버지를 혼자 버텨내고 있는엄마에 대한 미안함이 크다. 

그래서 엄마에겐 언제나 살가운 아들이다.원리원칙주의자 아버지를 쏙쏙 빼닮아 일 앞에서만큼은타협 없는 천생 사업가로 타고났다는 사실을, 그 자신만 모르고 있다.그런 그 앞에, 불도저가 사람으로 태어났으면 저랬겠다 싶은 소리가 절로 나오게 하는...이빛채운이 등장한다. 사람을 잘근잘근 약 올리고 뭐 하나 물러서는 법이 없는 이 여자가 아주 환장하게 얄밉다가도 돌아서면 다시 생각나는 까닭은 무엇?! 한 번, 두 번 눈길이 가더니 이젠 악바리 독종 빛채운이 귀여워 보이기 시작한다.빛채운, 당신 도대체 뭐야? 왜 자꾸 내 머릿속에 들어와?
한번다녀왔습니다 후속 오 삼광빌라 몇부작, 원작, 작가, 출연진, 보나

  • 이순정 Cast.전인화 -빛채운, 해든, 라훈의 엄마 / 삼광빌라 사장
  • 이해든 Cast.보나 - 빛채운의 동생 / 연예기획사 직원
  • 이라훈 Cast.려운 - 빛채운의 동생 / 배달대행 라이더
  • 우정후 Cast.정보석 - 우재희의 아빠 / JH그룹 사장
  • 정민재 Cast.진경 - 우정후의 아내, 우재희의 엄마
  • 김정원 Cast.황신혜 - 장서아의 엄마 / LX패션 대표
  • 장서아 Cast.한보름 - 김정원의 딸 / LX패션 본부장
  • 이만정 Cast.김선영 - 순정의 동생, 빛채운의 이모 / 내과의사
  • 김확세 Cast.인교진 - 밤무대 트로트 가수
  • 황나로 Cast.전성우 - 프리랜서 번역가
  • 차바른 Cast.김시은 - 대학생
  • 박필홍 Cast.엄효섭 - 김정원의 전 남편
  • 정민석 Cast.이승형 - 민재의 동생 / JH그룹 상무

한번다녀왔습니다 후속 오 삼광빌라 몇부작, 원작, 작가, 출연진, 보나

오 삼광빌라 보나

걸그룹 우주소녀의 서브보컬이자 리드댄서인 보나가 삼광빌라에 출연합니다. 보나는 우주소녀로 활동 할 때도 '비주얼 갑' 멤버로 꼽혔을 정도로 상당한 미모를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드라마에서 계속 출연을 해오고 있는데요. 그 동안 출연한 드라마는 '최고의 한방'(2017년 도혜리 역), '란제리 소녀시대'(2017년 이정희 역), '라디오 로맨스'(2018년 제이 역), '당신의 하우스헬퍼'(2018년 임다영 역) 등이 있습니다.

한번다녀왔습니다 후속 오 삼광빌라 몇부작, 원작, 작가, 출연진, 보나

보나 인물정보

본명 : 김지연
고향 : 대구광역시 달서구
나이 : 만 25세 (1995년 8월 19일생)
키 : 163cm
소속사 : 스타쉽 엔터테인먼트
소속 : 우주소녀

한번다녀왔습니다 후속 오 삼광빌라 몇부작, 원작, 작가, 출연진, 보나

이해든 Cast.보나

빛채운의 동생 / 연예기획사 직원
애교쟁이. 귀여운 뻥쟁이. 질투쟁이.
하이 텐션의 엉뚱 발랄함으로 누구와도 금방 벽을 허무는 파워 인싸 스타일.
내가 봐도 난 너무 예쁘고 끼가 넘치니까~ 중학교 때 아이돌 연습생을
시작했지만 재능이 부족하다는 이유로 탈락했다. 이해든 라이프에 포기란 없지.
언젠가 세상이 알아봐 줄 날을 기다리며 연예 기획사 사무실에서 일하고 있다.
나는 분명 재벌가의 숨겨진 손녀일 것이고, 언젠가 출생의 비밀이 밝혀지면
리무진 타고 대저택으로 떠나게 될 거란 상상에 오늘도 잠시 행복해지는데-

뿅~하고 나타나라는 부잣집 엄마는 안 나타나고!
삐거덕거리는 엉성한 마차를 탄, 어딘가 의심스러운 왕자님이 나타난 것 같다.
나 이 마차에... 냉큼 올라타도 될까?

드라마 오 삼광빌라가 100부작이라는 긴 호흡을 시작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정보석, 전인화, 황신혜 이렇게 세 배우가 출연하는 것만으로도 어느 정도의 시청률과 화제성은 확보한 것 같은데요. 실제 드라마가 방영되면 어떤 재미를 줄 지 기대가 됩니다.

한번다녀왔습니다 후속 오 삼광빌라 몇부작, 원작, 작가, 출연진, 보나

이번 포스팅은 한번다녀왔습니다 후속 오 삼광빌라 몇부작, 원작, 작가, 출연진, 보나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