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몇부작, 원작, 출연진

반응형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몇부작, 원작, 출연진

가족이지만 위험한, 스릴러 드라마가 시작됩니다. MBN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인데요. 타인이 내 가족을 위협하는 스릴러물이 아니라 내 가족이 내 아내가 내 남편이 위협을 가하는 설정입니다. 가족도 믿을 수 없다? 이번 포스팅은 MBN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몇부작, 원작, 출연진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방송정보

채널 : MBN
방송 : 2020. 10 .05 ~
연출 : 이형민, 김영환
극본 : 황다은
출연 : 김정은, 최원영, 심혜진, 이준혁 외
소개 : 사랑해서 부부의 연을 맺었지만 결혼이라는 생활을 그저 유지하고만 있는, 이 시대를 살아가는 다수의 부부가 공감할 수 있는 '부부 잔혹극'을 표방하는 드라마

기획의도
인간의 수명이 짧았을 때나 가능했던 혼인서약서에 우리는 여전히 관습적인 맹세를 하고 있다. 인간의 수명은 길어지고 사람의 수명은 짧아지는 시대.
결혼은 점차 블랙코미다나 잔혹극이 되어가고 있는데 말이다.

비혼과 이혼이라는 선택지가 있지만 결혼을 선택했고, 결혼을 유지하며 살고 있는 다수의 부부들과 공감할 수 있는 부부잔혹극 한편을 시작하고자 한다.

이 드라마의 중심 사건은 뉴스에서나 전해질 법한 가정 범죄의 외피를 쓰고 있다.
이것은 남의 일만은 아님을 안다. 솔직히 우리 마음속으로는 그보다 더한 사건들이 몇번이고 일어난다.

위험한 전쟁을 시작하는 부부를 통해 결혼 안에서 승리와 실패는 무엇을 의미하는지 알아보고자 한다.
이 전쟁은 남편의 서사로 시작하지만 어느 순간 아내의 서사로 역전되고, 이제껏 결혼 제도 안에서 피해자로만 그려진 여성이 최초로 선방을 날리는 드라마가될 것이다.

'뛰는 남편 위에 나는 아내' 구도는 세상의 모든 아내들에게 사이다를 날려 줄 것이다.
동시에 , 모든 여성이 해방 되어도 내 아내만은 자가 삶의 조력자로 남아줬으면 하는 남편들에게 식은땀 나는 긴장감을 선사할 것이다.

가장 안전하다고 생각했던 가정 안에서 가장 위험한 적과 살아왔다는 섬뜩한 깨달음과  이상하게도 그 적의 얼굴을 다시 보고 싶고 어깨를 기대고 싶은 복잡 미묘한 감정과 마주할 것이다.

부부 잔혹극이란 막장에서 포기하지 않고 마지막 괭이질을 해 가는 주인공들을 통해, 당신 곁의 아내를, 남편을 다시 마주 볼 수 있기를!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몇부작, 원작, 출연진

나의 위험한 아내 몇부작

드라마 위험한 아내의 제작 정보는 아직 없습니다.(10월6일 현재 16부작으로 파악되었습니다) 다만 원작 드라마가 9부작으로 제작되고 방영되었습니다. 하지만 원작 드라마의 길이를 그대로 따라가진 않습니다. 실예로 jtbc의 새 드라마 '18어게인'은 16부작인데요. 원작은 '17어게인'이라는 런닝타임 102분 영화 한편이 원작입니다. 지금 제작되는 많은 미니 시리즈가 16부작으로 제작되고 있습니다.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몇부작, 원작, 출연진

나의 위험한 아내 원작

요즘 많은 드라마들이 웹툰을 원작으로 방영되었거나 방영될 예정인데요. 타인은 지옥이다, 이태원 클라쓰, 쌉니라 천리마마트, 여신강림, 스위트홈 등이 있습니다. 하지만 나의 위험한 아내의 원작은 웹툰이 아닌 2016년 일본 KTV에서 방영된 동명의 드라마가 원작입니다. 원작인 일본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는 아내를 죽이려고 한 남편이 아내의 진심을 알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인데요. MBN 나의 위험한 아내는 일본 드라마를 원작하으로 하지만 많이 다른 이야기를 그릴 것 같습니다.

나의 위험한 아내 출연진

나의 위험한 아내에는 아주 반가운 얼굴이 나옵니다. 배우 김정은인데요. 무려 3년만의 드라마 복귀작이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김정은의 남편역으로는 배우 최원영이 출연하지요. 최원영은 다수의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해왔는데요. 가장 최근 작품으로만 금년에 쌍갑포차, 앨리스 등이 있었습니다.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몇부작, 원작, 출연진

심재경 Cast. 김정은

37세, 평범한 주부, 윤철의 아내, 인플루언서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몇부작, 원작, 출연진

"진짜 막장이 어딘 줄 알아? 끝이라고 포기하는 데야. 난 아직 아냐."


누구나 부러워하는 금수저 프리패스 인생.
지성과 미모에 착한 심성과 재력까지 가진 재경은 그저 한 남자의
사랑을 받는 '평범한 행복'을 꿈꿨다. 부와 명예를 쟁취해도,
사랑 없이는 불완전한 삶이라는 것을 일찌감치 깨달았던 재경은
호탕하고 해맑은 미소를 가진 윤철을 사랑했다. 결혼을 약속한
두 사람은 죽음이 갈라놓을 때까지 영원히 사랑하겠노라 약속했다.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몇부작, 원작, 출연진

2년 전, 재경은 부모님의 유산으로 남편 윤철이 오래도록 꿈꾼

레스토랑 사업을 시작할 수 있게 지원했지만 경영은 악화일로였고,
보이자 않는 불화는 쌓여만 갔다. 그러던 어느날, 재경은 남편의
휴대전화에서 낯선 여자의 메시지를 확인했다.
다시 예전으로 돌아와 주길 기다려 봤지만 결국 남편은 선을 넘었다.
어떻게든 지키고 싶던 가정도, 행복도 모두 부서져 버릴 위기에 몰린 재경.
그녀는 다시 평범한 행복을 되찾을 수 있을까...?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몇부작, 원작, 출연진

김윤철 Cast. 최원영
39세, 재경의 남편, 카페 올드크롭 대표

"사랑도 증명해야 하고 능력도 증명해댜 하는 이중고를 알아?"


훤칠한 외모에 유쾌한 성격을 가졌지만, 가난한 어린 시절을
보낸 비주얼만 금수저. 우연히 한 요리 프로그램에 출연해 스타 쉐프가 됐지만현실은 냉정하기만 했다. 든든한 배경 없인 원하는 주류의 삶에 편입할 수없음을 느끼던 중, 식품 회사 오너의 딸 재경을 만난다.
아름다운 외모에 착한 심성까지, 모든 조건을 갖춘 재경을 아내로
맞이한 윤철의 미래는 꽃길로 포장된 아우토반이었다.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몇부작, 원작, 출연진

그러나 결혼 6년차, 아내 재경은 가장 끔찍한 존재가 되어 있다.

아내의 모든 장점은 고스란히 단점이 돼버렸다. 돈 많은 아내 덕 보고
사는 한심한 남편을 벗어나, 스스로의 존재 가치를 증명하가 위해
위기의 사업을 살려야했지만 아내는 쉽사리 지원을 해주지 않는다.
가장 필요한 거을 주지 않으면서 이상적인 결혼 생활을 원하는 아내가
무섭기까지 하다. 윤철은 고민한다. 아내에게 벗어나면서
사업을 살려낼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 
그러던 어느날 아내가 납치됐다.
이건 하늘이 준 기회일까 시험일까?

진선미 Cast. 최유화 - 33세/윤철의 레스토랑 팀장
하은혜 Cast. 심혜진 - 52세/이웃집 연상 아내/과거 생활뷰티관련 중소기업 CEO
조민규 Cast. 윤종석 - 37세/이웃집 연하 남편/과거 홈쇼핑 모델
서지태 Cast. 이준혁 - 40세/강력반 경위/쌍둥이 아빠
김희정 Cast. 정수영 - 37세/지태의 아내/전업 주부이자 장르소설 지망생
노창범 Cast. 안내상 - 48세/전당포 주인, 사설탐정/윤철의 전 매형
송유민 Cast. 백수장 - 34세/화가/재경의 미대 후배
이진수 Cast. 김재철 - 42세/Bar SUD  사장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몇부작, 원작, 출연진

그리고 김자영, 윤예희, 이효비, 양주호, 장미관, 서지원, 탁우석, 이동진, 권승태, 신태양, 안서하 등의 배우들이 출연합니다.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몇부작, 원작, 출연진

원작은 일본 드라마지만 얼마나 우리나라 시청자들에 입맛에 맞게 재탄생할 지가 기대되는 드라마입니다. 더군다나 기획의도처럼 시원한 사이다 한방이 있는 드라마라고 하니까요. 막장 끝에 사이다와 해피엔딩일까요?


이번 포스팅은 MBN 드라마 '나의 위험한 아내' 몇부작, 원작, 출연진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