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 정동원집, 주소, 우주총동원 - 한눈에 보세요

반응형

하동 정동원집, 집주소, 우주총동원

하동에 새로운 관광명소가 생겼습니다. 유명 인물의 생가인데요. 생가라고 하면 보통은 역사적 인물의 보존된 생가를 방문할 것인데 현존 인물 그것도 아직 중학생인 스타의 집이 생가로서 관광명소가 되었습니다. 바로 하동에 있는 정동원의 집입니다. 이미 하동에는 '정동원길'이 생겼었죠. 이번 포스팅은 하동 정동원집, 주소, 우주총동원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우주총동원

하동 정동원집, 집주소

미스트롯 진이었던 송가인의 진도 생가가 이미 관광명소가 된 바 있습니다. 송가인 때문에 방문하는 것이지만 그녀의 인심 좋고 성품 좋은 부모님이 TV에서 큰 활약(?)도 했었죠.


그런데 이번에는 하동의 인물인 정동원을 보기 위해서 정동원의 집을 방문하고 있습니다.

하동 정동원집, 집주소

우주총동원

하동 정동원집

하동에 있는 정동원의 집은 최근 리모델링을 마치고 입주를 해서 가족이 생활하는 모습이 TV조선 '아내의 맛'을 통해 방송되었습니다. 정동원의 집은 원래 모텔과 식당을 하는 오래된 건물이었죠. 그런데 몇개월 간의 리모델링 공사를 끝마치고 아주 예쁘게 단장한 모습입니다. 그리고 벌써 관광객들이 북적이고 있네요.

하동 정동원집, 집주소

하동 정동원집, 집주소

이전에 운영하던 식당의 이름은 '산마루'였습니다. 그런데 지금은 건물의 이름이 '우주총동원'으로 재밋게 만들었네요. TV를 통해 볼 수 있는 내부 구조는 정동원이 음악생활도 하면서 편하게 쉴 수 있는 아주 좋은 집으로 만들어진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어떤 노래라도 부르고 연주할 수 있는 음악실도 보이고 학생답게 공부할 수 있는 공부방도 있습니다. 그리고 아마도 아빠와 함께 할 취미로 보이는데요. 자전거와 전동카트도 보입니다. 

하동 정동원집, 집주소

우주총동원

우주총동원

그런데 새롭게 단장한 예쁜 집을 보고있으니 얼마 전 돌아가신 정동원 할아버님이 생각나는 것은 저만 그런건가요? 정동원이 노래를 부를 수 있게 최선을 다해 뒷바라지 해주신 할아버님의 따뜻한 손자 사랑의 모습이 겹쳐서 잠시 감상에 젓게됩니다.


하동 정동원 집주소 

하동에 있는 정동원의 집주소는 

하동 정동원집, 집주소

경상남도 하동군 진교면 구고속도로392(진교면 안심리 411-1)입니다.

네비게이션에서는 '우주총동원'을 검색하거나 '산마루'를 검색해도 됩니다. 아니면 쉽게 안심리 411-1을 검색해도 되겠습니다. 


하동 정동원길

지난 5월에는 하동군 주최로 정동원길 선포식이 있었습니다. 하동 정동원길의 위치는 정동원의 집을 중심으로 메타세콰이어 길을 따라 옛 남해고속도로 백련마을 회전교차로~금남면 하삼천 회전교차로 7.2km 구간입니다. 그런데 정동원길의 명칭을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고 하는데요. 하동군의 명예도로명 부여절차에 따라 2025년 5월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도로명위원회를 거쳐 연장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지금처럼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활동한다면 연장은 전혀 문제없이 당연히 되겠죠.

하동 정동원집, 집주소우주총동원
우주총동원하동 정동원집, 집주소

하늘에서 정동원의 할아버님이 흐뭇하게 정동원을 바라보고 계실 것 같습니다. 정동원이 앞으로도 가수 활동을 활발히 하면서 팬들에게 받은 사랑으로 다시 기부하고 선행도 많이 하는 선한 영향력을 펼치는 사람이 되기를 희망합니다. 

하동 정동원집, 집주소우주총동원
우주총동원

이번 포스팅은 하동 정동원집, 우주총동원, 집주소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