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순위 Top 5

반응형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순위

코로나 때문에 외출이 한정적이어서 집에서 할 수 있는 게임이 더욱 인기인 것 같습니다. PC 게임도 재미있는 것들이 많지만 닌텐도 스위치 등의 하드웨어(콘솔)를 필요로 하는 게임도 재밋가 있죠. 그중에서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은 일본 불매 운동에도 불구하고 밤을 새워 기다려서 구매를 해야했고 지금 또한 닌텐도 스위치는 품절 상태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순위에 대한 내용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순위 1

- 모여봐요 동물의 숲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순위

역시 부동의 1위입니다. 2020년 3월 20일에 전세계 동시 발매되어 현재까지 엄청난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닌텐도 3DS로 발매되었던 '튀어나와요 동물의 숲' 이후 8년만에 발매된 동물의 숲 시리즈입니다. 현재 1.2.1버전(2020년 5월 22일)까지 업데이트된 상태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순위 2

- 링 피트 어드벤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순위

2019년 10월 18일 발매되었습니다. 운동과 어드벤처 게임을 결합한 피트니스 게임입니다. 게임으로서는 재미가 상당히 떨어지지만(개인적인 생각) 운동 효과는 상당히 기대해 볼 만 합니다. 결론은 헬스클럽 가지 않고 집에서 지겹지 않게 운동할 수 있다는 장점이 크다는 거죠.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순위

이 게임을 하려면 패키지에 포함된 링콘과 레그 스트랩이 필요한데요. 보기에는 별 것 아닌 것 같지만 센서의 정확도도 좋고 운동도 장난(?)이 아니게 힘듭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순위 3

- 제노블레이드 크로니클스 디피니티브 에디션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순위

2020년 5월 29일 새로 발매된 따끈따근한 게임입니다. 2010년에 최초 발매되어 현재의 디피니티브 에디션까지 왔습니다. 스토리와 세계관이 호평을 받았지만 플레이 시간이 너무 길다는 단점도 있는 RPG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순위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순위 4

-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순위

타이틀 만큼 전설같은 게임이라고 해야겠네요. 최초 출시가 무려 1986년이기 때문입니다. 최근 출간된 젤다의 전설 백과사전에서 시리즈의 각 게임에 대한 시간대가 언급되는데요.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는 정해진 시간대가 없다고 합니다. 왜냐하면 상상의 여지가 없어지고 재미도 없어실 것이기 때문에 유저의 상상에 맡긴다고 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순위 5

- 저스트 댄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순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타이틀입니다. 운동도 되지만 '댄스'이기 때문에 재미도 있습니다. 닌텐도 Wii 서드파티 게임 중에서 가장 많은 판매량을 보여준 게임입니다. 노래별로 다르 독특한 스테이지와 화려한 댄서들이 특징입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순위

이 외에도 재밋는 것들이 아주 많겠지만 최근 가장 많은 관심도와 판매량을 보인 닌텐도 스위치 게임들만 모아봤습니다.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순위

'피트니스 복싱'을 순위에 넣지는 않았지만 운동 효과 만점의 타이틀로서 강추합니다. 남녀 모두에게 다이어트와 근력운동에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닌텐도 스위치 게임 추천 순위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