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디에이고 아울렛

반응형

샌디에이고 아울렛


미국 여행 시 꼭 가야 되는 곳들이 있죠? 패키지 여행에서는 가기 힘들겠지만 자유여행으로는 갈 만 한 곳이 바로 아울렛 쇼핑입니다. 




오늘은 서부 여행에서 갈 수 있는 곳 중 멕시코 국경과도 가까운 샌디에이고 아울렛을 포스팅합니다.


샌디에이고 아울렛은?

라스 아메리카 프리미엄 아울렛이라고 합니다. 규모가 꽤 큰편이어서 웬만한 브랜드는 다 있는 것 같습니다. 구찌, 프라다 등의 명품 브랜드가 있으니 운이 좋으면 좋은 제품을 싸게 득템할 수 있는 기회도 있습니다. 그래도 뭐니뭐니해도 미국 아울렛은 나이키죠. 매장도 제일 크고 종류도 제일 많고 사람도 제일 많은 것 같습니다. 특히 운동화는 정말 많죠.




샌디에이고 아울렛 위치

샌디에이고는 미국 서부에서도 최남단에 위치해있습니다. 그래서 운전 할 때 주의해야 되는 곳이죠. 저도 여기저기에서 글을 보고는 샌디에이고 아울렛에 갈 때는 국경을 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고 해서 무척이나 신경써서 운전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래봤자 네비게이션만 잘 따라가면 되는 것이긴 했지만요.




라스 아메리카 프리미엄 아울렛 운영시간

평일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9시까지이고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7시까지이지만 약간 탄력적으로 운영이 되는 것 같으니 미리 운영시간을 확인해보시고 가는게 좋겠습니다. 미국은 어두워지면 좀 불안할 수 있으니까요. 또 멕시코와 국경 지역이므로 멕시코인들이 많습니다.




샌디에이고 아울렛 먹거리

라스 아메리카 프리미엄 아울렛은 먹거리가 그런대로 괜찮습니다. 특히 푸트코트 맨 오른쪽에 있는 곳은 한국식 라면도 팔는 곳인데요. 미국에서 먹는 한국식 라면이 오히려 한국에서보다 더 맛있었던 기억이 있습니다. 단, 가격은 사악합니다.




포스팅 글을 쓰고 있는데 다른 아울렛과 좀 헷갈리기도 합니다. 혹시 제가 틀린 정보를 올렸다면 댓글로 좀 알려주세요.


이상으로 샌디에이고 아울렛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여행, 즐거운 쇼핑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여행 > 해외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미국 렌트카  (0) 2020.01.28
샌디에이고 씨월드  (0) 2020.01.27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