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 및 변경, 해지방법

반응형

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

요즘 넷플릭스 참 많이 봅니다. 드라마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 전용 영화도 개봉하고 있는데요. 얼마전 대단한 상들을 모두 휩쓸었던 봉준호 감독도 넷플릭스로 영화를 개봉한 바 있습니다. 바로 '옥자'를 넷플릭스로 개봉했었습니다.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 및 변경, 해지방법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 및 변경, 해지방법


이번 포스팅은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에 관한 내용인데요. 많이들 넷플릭스를 보는 만큼 실망도 많이 하는 것을 주위에서 볼 수도 있었으니 잘 선택해야 겠습니다. 물론 보는 중에 회원 유형을 변경할 수도 있고 해지도 쉽게 할 수 있으니 걱정은 안해도 될 듯 합니다.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 및 변경, 해지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추천은 갖고 있는 기기(스마트폰 or 고화질 TV)에 따라 달라질 수 있지만, 가급적 프리미엄 요금제로 4명이 분담하는 것이 화질도 제일 좋고 요금도 제일 저렴합니다. 그래서 친구들 뿐 아니라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4명을 모집하기도 합니다.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 및 변경, 해지방법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공통점

3가지 요금제의 공통사항은 노트북, TV, 스마트폰 등 어떤 기기로도 볼 수 있다는 점과 영화든 TV프로그램이든 무제한 시청이 가능한 점, 첫달 무료이고 해지도 언제든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이런 서비스를 주의해야 할 것이 한번 신청해 놓으면 해지가 어렵거나 번거로워서 이용을 하지 않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그대로 두어서 요금이 계속 부과된다는 점이죠. 그렇지만 언제라도 해지를 쉽게 할 수 있게 만든 점은 칭찬받아야 겠습니다.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 및 변경, 해지방법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차이점

개인적으로 제일 중요한 것이 화질인데요. 베이식 요금제는 HD화질이 지원되지 않고 스탠다드는 UHD화질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저같은 경우는 무조건 화질이 좋은 UHD를 지원하는 프리미엄 요금제를 써야합니다.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 및 변경, 해지방법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 및 변경, 해지방법


주의할 점은 화질은 내가 갖고 있는 기기가 지원을 하는 것인지가 중요합니다. 프리미엄 요금제를 이용해서 UHD 화질을 지원하지만 내가 갖고 있는 TV가 구형이어서 HD 화질만 지원한다면 UHD가 아닌 HD화질로 볼 수 밖에 없기 때문입니다.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


그런데 SD와 HD 화질의 차이점이 너무 크기 때문에 베이식 요금은 작은 스마트기기(스마트폰, 스마트패드)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쓰면 될 것 같고 HD와 UHD의 화질은 사람에 따라 크게 느껴지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또 동시접속 가능 인원이 다릅니다. 베이식은 1명이고 스탠다드는 2명, 프리미엄은 4명입니다. 그래서 프리미엄을 신청해서 4명이 분담하는 경우를 많이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 및 변경, 해지방법


베이식 요금제 1명 분담 9,500원/인

스탠다드 요금제 2명 분담 12,000원/2 = 6,000원/인

프리미엄 요금제 4명 분담 14,500원/4 = 3,625원/인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요약

*베이식 멤버십

Netflix에서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SD(표준화질)로 한번에 1대의 디바이스에서 스트리밍. 1대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컨텐츠 저장 가능.

*스탠다드 멤버십

Netflix에서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HD(고화질)로 2대의 디바이스에서 동시에 스트리밍.(작품마다 HD 제공 여부가 다를 수 있음) 2대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컨텐츠 저장 가능.

*프리이엄 멤버십

Netflix에서 TV 프로그램 및 영화를 HD(고화질) 및 UHD(초고화질)로 4대의 디바이스에서 동시에 스트리밍.(작품마다 HD, UHD 제공 여부가 다를 수 있음) 4대의 스마트폰이나 태블릿에 컨텐츠 저장 가능.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 및 변경, 해지방법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 및 변경, 해지방법


넷플릭스 요금제 변경 방법

netflix.com 로그인 > 계정 페이지 > 멤버십 상세정보 > 멤버십 변경 >

멤버십 선택 > 다음 또는 업데이트 > 변경사항 확인 또는 확인

※업그레이드는 물론 다운그레이드도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해지 방법

netflix.com 로그인 > 계정 페이지 > 멤버십 해지

※반드시 이 경로를 통해서 해지해야 합니다. 계정에서 로그아웃하거나 넷플릭스 앱을 삭제한다고 해서 해지되는 것은 아닙니다.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 및 변경, 해지방법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 및 변경, 해지방법


이상으로 넷플릭스 가격, 요금제 추천 등에 대한 내용의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