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원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김지원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김지원은 2010년 LG 핸드폰 광고 '롤리팝'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무려 빅뱅과 함께 광고 출연을 한 것인데요. 이후에는 오란씨 광고에도 출연해서 얼굴을 크게 알리기는 계기도 되었습니다. 김지원은 지금까지도 많은 광고도 출연했지만 영화와 드라마에서도 꾸준히 필모 그래피를 쌓아가고 있는 배우인데요. 앞으로의 활약이 더욱 기대되는 배우이기도 합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지원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김지원 나이
배우 김지원은 1992년 10월 19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29세(2022.3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92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표예진, 조우리, 김소혜, 김민지, 김희정, 한그루, 안소희, 심은우, 고아성, 박은빈, 이다인, 김혜지, 이세영 등과 가수 문별, 유라, 엠버, 우혜림, 박수아, 선미, 하니, 크러쉬, 엘, 소유 등이 있습니다. 

배우 김지원 키
배우 김지원의 키는 163cm입니다. 

배우 김지원 고향
배우 김지원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금천구입니다.

배우 김지원 학력
배우 김지원은 동국대학교 연극학부를 나왔는데 선미, 허가윤과 동기라고 하네요.
    - 서울온수초등학교
    - 경인중학교(중퇴) → 검정고시 합격
    - 백암고등학교
    - 동국대학교 연극학과( 학사)

배우 김지원 소속사
배우 김지원의 현재 소속사는 '솔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솔트엔터테인먼트에는 김정화, 박신혜, 김지원, 박희순, 김선호, 김주헌, 홍승범, 장도하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김지원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