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오창석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오창석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오창석은 지난 2008년 KBS2 드라마 '그들이 사는 세상'으로 데뷔했습니다. 큰 키에 조각 같은 얼굴로 이미 학창 시절부터 인기가 많았다고 하는데요. 강남에서 태어났고 학교를 다녔는데 현대고등학교에 다닐 때 '강남 얼짱'으로 불리울 정도로 유명했으니 연예인이 된 것은 어찌 보면 자연스럽고 당연한 결과일 수도 있겠습니다. 

 

배우로 활동하면서 많은 작품에서 주연 배우로 열연하며 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훈훈한 외모로 많은 광고에도 출연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오창석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오창석 나이
배우 오창석은 1982년 6월 2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40세(2022.9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82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임주환, 하석진, 음문석, 신동욱, 이준기, 김무열, 줄리엔강, 이준기, 주지훈, 조완기, 정겨운, 이시언, 이상원, 현빈, 신성록, 이승주, 지승현 등과 가수 신유, 제이윤, 비, 붐, 휘성, 환희, 장기하 등이 있습니다. 

배우 오창석 키
배우 오창석의 키는 182cm입니다. 

배우 오창석 고향
배우 오창석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입니다. 지난 2019년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는 오창석의 학창시절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오창석의 중학교 졸업사진이었고 강남 5대 얼짱 출신답게 일반인이지만 이미 연예인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의 짙은 눈썹과 뚜렸한 이목구비를 갖고 있었습니다. 

오창석은 '오로라 공주'부터 임성한 작가의 남자로 불리우며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왔다 장보리'를 통해서도 인지도를 크게 올릴 수 있었는데요. 2013년에는 MBC 연기대상 신인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배우 오창석 학력
배우 오창석은 강남에서 태어나서 강남에서 학교를 다녔고 강남 5대 얼짱으로 유명했다죠. 강남 5대 얼짱이 현빈, 이민정, 전지현 등이죠. 학교 다닐 때 길거리 캐스팅을 엄청 받았다고 합니다. 심지어는 고등학교 때 대학에 보내준다고 했지만 스스로의 힘으로 갈거라고 하면서 거절하기도 했답니다.
   - 현대고등학교 
   - 세종대학교 산업디자인학과 (학사)

배우 오창석 소속사
배우 오창석의 현재 소속사는 'PF컴퍼니'입니다. PF컴퍼니에는 조태일, 안승균, 임정은, 한혜린, 정선율, 남이안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오창석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