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범룡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반응형

가수 김범룡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가수 김범룡은 1982년 연포가요제에서 보컬 듀오 '빈 수레'로 참가해서 우수상을 수상하였고, 1985년에는 솔로 1집 '바람 바람 바람'으로 데뷔하며 큰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리고 30년이 넘는 기간 동안 10집의 앨범을 내며 활동하고 있는데요. 가수로서 뿐 아니라 작곡자로서, 제작자로서도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그가 키워낸 대표적인 가수가 바로 '녹색지대'였죠.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가수 김범룡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가수 김범룡 나이

가수 김범룡은 1959년 7월 8일(양력 생일 ※음력생일은 6월 3일)입니다. 그래서 만 62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59년생 동갑내기로는 가수 김흥국, 권인하, 조덕배, 이무송, 조항조 등과 배우 박상원, 김학철, 안석환, 고인범 등이 있습니다. 

가수 김범룡 고향

가수 김범룡의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가수 김범룡 키

가수 김범룡의 키는 168cm입니다. (공식 프로필)

가수 김범룡 학력

가수 김범룡은 미술에 관심이 있어서 서양화과에 진학했고 실제로 학교 다닐 때는 전국 대회에서 수상을 하기도 했다는데요. 음악에 관심이 생기고 집안사정으로 인해 음악쪽으로 진로를 바꾼 것이라고 합니다. 

  • 서울용강초등학교
  • 수도중학교
  • 여의도고등학교
  • 충북대학교 서양화과 (학사, 중퇴)

가수 김범룡 결혼

가수 김범룡은 지금의 배우자인 '크리스 강'과 1990년에 결혼했으며 슬하에는 아들 둘이 있습니다. 김범룡이 미국 공연을 갔을 때 지인의 소개로 가수와 팬으로 지금의 아내를 만나게 되었으며, 후에 아내를 위해서 '아내'라는 곡을 발표하기도 했습니다. (정확하게는 김범룡의 친구가 미국에 살았는데 그 친구 부인의 친구 동생이었다고 합니다.)

가수 김범룡 소속사

가수 김범룡의 현재 소속사는 알려진 바 없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김범룡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