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정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아내 루미코, 소속사

반응형

가수 김정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아내 루미코, 소속사

가수 김정민은 1994년 1집 앨범 '그대 사랑 안에 머물러'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이후 몇장의 앨범을 내며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는데요. 어느덧 배우로도 활동하는 모습으로 나타나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김정민의 매력은 뭐니뭐니해도 역시 그 허스키한 목소리로 노래를 부를 때인데요. 요즘은 MSG워너비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가수 김정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아내 루미코,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가수 김정민 본명

가수 김정민의 본명은 김정수입니다.  

가수 김정민 나이

가수 김정민은 1968년 10월 14일입니다. 그래서 만 52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68년생 동갑내기로는 가수 신성우, 김건모, 윤상, 추가열, 탁재훈 등과 배우 박상면, 오대규, 오달수, 박철, 신현준 등이 있습니다. 

가수 김정민 고향

가수 김정민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마포구 성산동입니다. 지난 2019년에는 박애리, 팝핀현준 부부와 함께 서울 마포구의 홍보대사로 선정되기도 했는데요. 김정민은 마포에서 태어나서 현재까지 계속 마포에서 살고 있다고 합니다. 홍보대사에 위촉되면서 김정민은 "50년을 마포에서 살았고 남은 50년도 마포에서 살고 싶다. 마포구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영광이고 감사하다. 마포의 발전과 홍보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말했습니다.

가수 김정민 키

가수 김정민의 키는 181cm입니다.

가수 김정민 학력

가수 김정민은 MBC 예능 프로그램 '구해줘! 홈즈'에 출연해서 본인이 건축학을 전공했음을 밝히기도 했습니다.

  • 동도공업고등학교
  • 경원전문대학교 건축설비과 (전문학사)
  •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실용음악학과 (재학)

가수 김정민 결혼, 아내 루미코

가수 김정민은 지금의 아내인 타니 루니코와 지난 2006년 결혼했습니다. 타니 루미코는 1979년생이며, 1999년에 'Unchain My Heart'라는 곡으로 가수 데뷔를 했는데요. 일본 국적이며 아버지는 일본에 귀화한 재일동포 출신이고 어머니는 일본인이라고 합니다. 김정민과 루미코의 슬하에는 07년생, 08년생, 13년생의 아들 셋이 있습니다.

가수 김정민 소속사

가수 김정민의 현재 소속사는 '실버스톤 엔터테인먼트'입니다. 실버스톤 엔터테인먼트에는 가수 이현우, 김형중, 배우 권오중, 방송인 루미코(김정민 아내)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김정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아내 루미코,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