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s10 화면캡쳐

반응형

갤럭시 s10 화면캡쳐

갤럭시 s10 화면캡쳐




핸드폰을 사용하다 보면 유익한 내용들이 있거나 재밋는 것들이 있어서 친구에게 가족에게 공유하고 싶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이유로 캡쳐를 자주 사용하게 되죠. 그래서 오늘은 갤럭시 s10 화면캡쳐에 대해서 포스팅합니다. 


사실 핸드폰이 바뀔 때 마다 기능도 달라지기 때문에 새로운 방법을 배워야 하는데요. 핸드폰 제조사가 동일하면 캡쳐 방법도 거의가 동일하니 이번에 알아두고 나중에 동일한 브랜드로 핸드폰을 바꾸더라도 유사한 방법을 쓰면 되겠습니다.


갤럭시 s10 화면캡쳐1

가장 단순하고 많이 쓰는 방법일 것 같습니다.

핸드폰 왼쪽의 음량 줄이기 버튼과 오른쪽의 전원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캡쳐가 됩니다.


볼륨 줄이기 + 전원 버튼을 동시에

갤럭시 s10 화면캡쳐



갤럭시 s10 화면캡쳐2

갤럭시 시리즈를 사용하다 보면 두번째로 많이 쓰는 캡쳐 방법일 것 같습니다. 손을 세워서 손의 날로 핸드폰 화면을 가볍게 스윽 닦아내듯 밀어내는 방법입니다. 오른손 잡이는 오른손을 사용해서 오른쪽에서 왼쪽으로 할 것이고, 왼손 잡이는 왼손을 사용해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밀어낼 것입니다.


갤럭시 s10 화면캡쳐



지금 당장 해봤는데 바로 안된다면 다음의 방법대로 설정을 하면 됩니다.

아주 쉬운거니까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갤럭시 s10 화면캡쳐갤럭시 s10 화면캡쳐
갤럭시 화면캡쳐갤럭시 화면캡쳐






갤럭시 s10 화면캡쳐 추가팁!

화면을 보면 아래로 길게 되어 있는 화면들이 대부분이죠? 그래서 아래로 내리면서 보잖아요? 그런데 위와 같은 방법의 캡쳐는 내가 보는 화면만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페이지 전체를 캡쳐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단 위와 같은 동일한 방법으로 캡쳐를 하면 하단에 아이콘들이 생기는데 그 중에 왼쪽 것을 터치해주면 페이지 전체가 캡쳐된답니다. 참 쉽죠?

갤럭시 화면캡쳐갤럭시 화면캡쳐




갤럭시 s10 화면캡쳐 포팅은 여기까지입니다. 한번 알아두면 계속 쓸 수 있는 아주 쉽지만 유용한 기능입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