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주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군대,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남주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군대, 학력, 소속사

tvN 드라마 비밀의 숲2 후속으로 '스타트업'이 시작합니다. 수지가 출연하기 때문에 기대가 되는 드라마이지만 배우 남주혁이 출연하기에 또 기대가 되는 드라마이기도 합니다. 남주혁은 불과 몇년 사이에 그 비주얼과 연기력으로 드라마에서 주연을 꿰차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 남주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군대,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남주혁 나이

배우 남주혁은 1994년 2월 22일생으로 현재 만 28세입니다. 함께 출연하는 배우 수지도 1994년생 동갑내기인데요. 다른 1994년 연예인으로는 배우 강지영, 진세연, 심은경, 한소희 등과 가수 강승윤, 제이홉, RM, 허영지 등이 있습니다.

배우 남주혁 키

남주혁의 키는 187cm인데요. 중학교 시절에는 학교 농구부에 소속되어 선수로 활동했다가 정강이뼈 수술로 그만두었습니다. 그리고 대학 진학 후에는 모델로서 활동을 하였습니다. 모델로서의 첫 데뷔는 2014 S/S 컬렉션 송지오 옴므 패션쇼 무대였으니 그 큰 키가 헛되이(?) 쓰이지는 않았네요.
스타트업 남주혁 나이, 키, 고향, 군대, 학력, 소속사

배우 남주혁 고향

남주혁의 고향은 부산광역시 영도구입니다. 부산에서 초등학교를 졸업했지만 16세때 경기도 수원으로 이사해서 계속 거주했으면 현재는 서울에 거주 중입니다.
스타트업 남주혁 나이, 키, 고향, 군대, 학력, 소속사

배우 남주혁 군대

배우 남주혁은 현재 '미필'입니다. 아직까지는 남주혁의 건강에 대해 특별히 이상은 없는 듯 한데요. 신체가 건강하기 때문에 대한민국의 남자로서 국방의 의무를 다하고 온다면 인기를 문제 없을 것입니다. 작년부터 올해까지 많은 작품에서 열심히 일을 하고 있는 만큼 쉽게 입대하지는 못할 것인데요. 그래도 현재 만 26세이기 때문에 몇년 후에는 입대 소식이 들리지 않을까 예상합니다. 
스타트업 남주혁 나이, 키, 고향, 군대, 학력, 소속사

배우 남주혁 학력

배우 남주혁은 부산에서 태어나 수원으로 이사갔고 서울에서 현재 생활 중인데요. 그래서 학교도 (부산)삼리초등학교 - (부산)경남중학교 - (수원)창용중학교 - (수원)수일고등학교 - 서울호서예술실용전문학교(모델연기예술 전공)를 졸업했습니다.

배우 남주혁 소속사 - 매니지먼트 숲

배우 남주혁의 소속사는 '매니지먼트 숲'인데요. 2011년 설립된 '배우' 매니지먼트 전문 대기업입니다. '대기업'이기 때문에 소속된 배우들 또하 쟁쟁한데요. 공유, 공효진, 김재욱, 서현진, 이천희, 전도연, 정유미, 남지현, 유민규, 이재준, 정가람, 전소니, 최우식, 수지, 김지수, 김태금, 박연우, 장성훈 등입니다. 지금은 아니지만 이전에 몸담고 있었던 연예인은 류승범, 김민희, 수애, 정일우 등이 있습니다.

스타트업은 10월 17일 밤 9시에 첫 방송될 예정입니다. 수지와 남주혁의 케미가 기대되는데요. 다만 제목처럼 기업을 일구는 역경과 좌절, 사랑의 스토리가 적절히 버무려지기를 바라며, 현실의 어려운 '스타트업'계를 멜로 드라마로 만들지는 않았으면 합니다.

스타트업 남주혁 나이, 키, 고향, 군대, 학력, 소속사

배우 남주혁의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앞으로 지금보다 더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남주혁 프로필, 나이, 키, 고향, 군대,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