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사나이 이근 대위 나이, 키, 학력, 성형, 결혼, 아내

반응형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 나이, 키, 학력, 성형, 결혼, 아내

이근 대위가 연일 방송과 뉴스 기사에서 화제입니다. 평소 방송에서 볼 수 없는 독특한 캐릭터와 배경으로 큰 재미와 신선함을 주고 있는데요. 한창 잘 나가는 요즘 빚투 의혹과 해명 등이 있었습니다. 결론적으로는 잘 해결되는 듯 한데요. 이미지에는 큰 타격이 있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 나이, 키, 학력, 성형, 결혼, 아내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이근 대위 나이, 키

이근 대위는 1984년 3월 22일생으로 현재 만 36세입니다. 배우 차인표를 닮고 (전직)군인이라는 강한 이미지 때문에 실제보다 조금은 나이들어 보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제시와의 인터뷰 때 제시가 조금 놀라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제시는 1988년생으로 현재 만 31세입니다.

이근 대위가 연예인은 아니지만 1984년생 연예인은 배우 이완, 공현주, 김효진, 정유미, 신민아, 유연석, 손호준, 한지혜 등과 가수 세븐, 박봄, 산다라박 등이 있습니다.


이근 대위 학력

이근 대위는 대한민국 해군 특수전전단(UDT/SEAL) 대위로 전역했습니다. 하지만 영어를 원어민 처럼 사용하고 되려 한국어가 조금 서툰 부분들이 하나씩 있었죠. 아주 어릴때부터 대학교까지 미국에서 생활했기 때문인데요. 3살때 미국으로 이민을 가서 자랐다고 합니다. 그래서 존 F. 케네디 가톨릭 고등학교를 졸업했고 버지니아 종합군사대학(Virginia Military Institute)을 졸업했습니다.

이근 대위 성형

이근 대위는 남자답게 생긴 얼굴이기 때문에 더욱 군인에 어울리는 외모인데요. 예전에 미디어에 노출된 얼굴과 비교했을 때 달라진 모습이 보이기 때문에 성형 의혹을 받기도 하는 것 같습니다. 

출처 : 유튜브 변화과정

일단은 본인 스스로가 필요에 의해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그리고 치아는 교정한 것으로 보이는데요. 이 두개 때문에 이미지가 많이 달라져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근 대위 결혼, 아내

이근 대위는 2018년 결혼했지만 부모님과 아내에 대해서는 철저히 비밀로 지키고 있습니다. 지난 9월 20일 방송된 집사부일체에서 이근 대위는 "가족에 대해서는 공개하지 않는다. 작전을 할 때 적이 약점을 공격한다면 그건 가족이므로 공개하지 않는다. 저 뿐 아니라 다른 대원들도 그런 부분에서 보안이 철저하다"라고 답해서 직업 특성상 어쩔 수 없음을 밝혔습니다. 

출처 : 인터넷 커뮤니티

하지만 이근 대위의 결혼이 화제였던 것이 하객의 화려함 때문이었는데요. 주한미국대사인 해리 해시스와 미국 네이비실, 대한민국 특수전부대, TOS KOREA, HONOR GUARD 예도단 등이 하객으로 참석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짜사나이 이근 대위 나이, 키, 학력, 성형, 결혼, 아내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