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중옥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이중옥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이중옥은 2000년 연극 '돼지 사냥'으로 데뷔했습니다. 연기 잘 하는 배우들이 모여있는 극단 '차이무' 소속이기도 한데요. 영화에서 악역으로 많이 나왔던 그이지만 최근에는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의외의 매력을 뽐내고 있기도 합니다. 앞으로는 영화, 드라마 뿐 아니라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많이 볼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지금까지 많은 영화, 드라마에서 조연 배우로 활동했지만 지난 2019년 드라마 타인은 지옥이다에서 주연급으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독립영화지만 단독주연으로 출연도 했다는데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이중옥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이중옥 나이
배우 이중옥은 1979년 4월 12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43세(2022.7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9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오대환, 송창의, 유하준, 이천희, 정준, 김지훈, 박혁민, 조명진, 현우성, 서동원, 고정일, 권해성, 양동근, 최재웅, 이희준, 공유, 최수형, 강성민, 황건, 류수영, 안재모, 다니엘헤니, 송재희, 여욱환 등과 가수 신혜성, 김동완, 스컬, 크라운제이, 강타, 김종민, 알렉스, 하하, 김민우, 김재덕, 이재진, 성시경, 에릭, 이기찬, 김범수, 팝핀현준 등이 있습니다. 

배우 이중옥 고향
배우 이중옥의 고향은 대구광역시입니다. 지난 2000년 대구에서 연극배우로 활동을 시작해 이후 극단 차이무에 속한 뒤 드라마와 영화를 오가는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열연을 펼쳤는데요. 지난 2018년 우민호 감독의 '마약왕'에선 작은 체구로도 강렬한 카리스마를 내뿜으며 극 초반 송강호를 위협하는 조직폭력배로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이창동 감독이 작은 아버지라고 합니다. 

배우 이중옥 학력
배우 이중옥은 대구과학대학교 방송연예과(전문학사) 출신입니다. 

배우 이중옥 소속사
배우 이중옥의 현재 소속사는 '지킴엔터테인먼트'입니다. 지킴엔터테인먼트에는 김향기, 유건우, 윤정훈, 이지현, 이형훈, 정예진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이중옥 프로필, 나이,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