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하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교수, 소속사

반응형

배우 조하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교수, 소속사

배우 조하나는 1991년 KBS 14기 공채탤런트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모두 10편이 넘는 드라마, 영화에 출연한 경력을 갖고 있는데요. 그 중에서도 전원일기에 출연한 것이 가장 기억에 남는 배우일 것입니다. 배우로서의 경력이 사실 길지 않은데요. 

 

이후 자신의 전공을 찾아 무용팀을 결성해 현재도 활동하고 있으며, 한양대학교 에리카 캠퍼스에서 무용예술학과 겸임교수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과 골때리는 그녀들에서의 활약상도 빼놓을 수 없겠죠.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조하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교수,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조하나 나이
배우 조하나는 1972년 3월 20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50세(2022.11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2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장서희, 이아현, 염정아, 추상미, 임채원, 이상아, 진경, 이현경, 김원희, 김여진, 노현희, 김민희, 김가연, 심은하, 박주미, 고소영, 김지수, 황수정 등과 가수 김지현, 미나 등이 있습니다. 

배우 조하나 키
배우 조하나의 키는 170cm입니다. 

배우 조하나 고향
배우 조하나의 고향은 전라남도 진도군입니다.

배우 조하나 학력, 교수
배우 조하나는 무용으로 박사학위까지 받았는데요. 지금까지 무용가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현재 한양대학교 ERICA 캠퍼스에서 무용예술학과 겸임교수로서 학생들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 목포북교초등학교 
   - 이일여자중학교 
   - 계원예술고등학교 무용과 
   - 숙명여자대학교 무용학과 (학사)
   - 숙명여자대학교 대학원 전통문화예술학과 (석사)
   - 한양대학교 대학원 무용학과 (박사)

배우 조하나 소속사
배우 조하나는 현재 연예기획 소속사에 몸담고 있지는 않습니다. 조하나 스스로 2004년에 '조하나춤자국'이라는 무용팀을 결성해서 지금까지 활동하고 있습니다. 조하나춤자국에서 조하나는 안무와 연출 감독을 맡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조하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교수,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