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한철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반응형

배우 조한철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배우 조한철은 1998년 연극 '원룸'으로 데뷔했습니다. 연극무대에서 훌륭한 연기력을 쌓아 올리고 영화, 드라마에서 그 빛을 발하고 있는데요. 매년 참여하는 작품이 꽤나 많은 다작 배우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작품 마다 캐릭터를 잘 살려서 비중 있는 역할을 많이 하는데요. 자주 보지만 질리지 않는 어떤 역할도 다 소화할 수 있는 그런 배우입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조한철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조한철 나이
배우 조한철은 1973년 6월 13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49세(2022.11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73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정우성, 정정태, 우기홍, 박성웅, 이승준, 김성민, 박진우, 김재만, 문수진, 이훈, 김성수, 한재석, 김진, 김영필, 윤상현, 김시원, 손진호, 유재명 등과 가수 바비킴, 김원준, 조장혁, 이장우, 김조한, 박정환, 김형중, 이상민, 정재용, 구본승 등이 있습니다. 

배우 조한철 키
배우 조한철의 키는 183cm입니다. 

배우 조한철 고향
배우 조한철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강남구입니다. '8학군'이 유행하면서 부모님이 강남으로 오셨는데 조한철을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를 보내고 다른 동네로 바로 가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 뒤로는 혼자 하숙하면서 살았다고 하네요. 막내라 그런지 공부에는 욕심이 없었고 부모님도 자유롭게 키우셨다고 합니다. 그래서 성당을 다니면서 연극을 봤는데 그때부터가 자연스럽게 배우가 되고 싶었던 계기가 된 것 같다고 합니다.

배우 조한철 학력
배우 조한철은 한국예종 연기과를 다녔는데요. 연극 무대에서 보았던 훌륭한 선배님들을 보고 따라서 간 것이라고 합니다.
   - 서울언북초등학교 
   - 청담중학교 
   - 영동고등학교 
   - 청주대학교 연극학 (학사)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전문예술사)

배우 조한철 결혼
배우 조한철은 기혼자입니다. 결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없지만 슬하에 딸 1명과 아들 1명을 두고 있다고 합니다.

배우 조한철 소속사
배우 조한철의 현재 소속사는 '눈컴퍼니'입니다. 눈컴퍼니에는 김슬기, 조수향, 강길우, 박소진(걸스데이), 박희본, 우지현, 유의태, 이민지, 이상희, 이석형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조한철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