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혜교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송혜교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송혜교는 1996년 선경 '스마트 모델 선발대회'에서 대상을 타며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아주 많은 영화, 드라마, 광고 등을 통해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 스타 중에 스타라고 할 수 있는데요. 최고의 작품을 고르는 안목이 있고 그 만큼 최고의 연기력을 보여주는 연기자입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배우 송혜교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송혜교 나이

배우 송혜교는 1981년 11월 22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39세(2021.11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81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정려원, 홍수현, 성유리, 유진, 임유진, 채민서, 장나라, 임정은, 박예진, 소유진, 김지유, 송지효, 한혜진, 전지현, 한예슬, 오지은 등과 가수 신지, 미료, 하현우, 케이윌, 제아, 윤미래 등이 있습니다. 

배우 송혜교 키

배우 송혜교의 키는 지금까지 밝혀진 바는 없지만 150cm 중반에서 후반 정도의 키로 추정됩니다. 

배우 송혜교 고향

배우 송혜교의 고향은 대구광역시 달서구입니다. 대구 출신의 미녀 연예인들이 많은데요. 대표적으로는 아이린, 민효린, 손태영, 손예진, 임지원, 낸시(모모랜드) 등이 있습니다.

배우 송혜교 학력

배우 송혜교는 은광여고 3대 얼짱으로도 유명했는데요. 3대 얼짱은 송혜교, 한혜진, 이진입니다. 그녀들은 이미 완성형 미모였고, 학교 다닐 때에도 그녀들을 보기 위해 남학생들이 많이 왔다고 합니다.

  • 서울대도초등학교
  • 숙명여자중학교
  • 은광여자고등학교
  •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 (중퇴)

배우 송혜교 소속사

배우 송혜교의 현재 소속사는 'UAA'(United Artists Agency)입니다. UAA 소속 연예인은 현재 송혜교와 유아인 둘 뿐인 것 같습니다. 얼마 전에 박형식이 독립했기 때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송혜교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