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고민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고민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고민시는 2016년 '72초 드라마 시즌3'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 후로 많은 작품을 하지는 않았지만 2020년 넷플릭스에서 방영된 웹툰 원작 드라마 '스위트홈'에서 이은유 역할을 연기하며 큰 주목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연기자로서의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하는 모습인데요. 떠오르는 신예이지만 어떤 연기도 잘 할 수 있는 연기자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배우 고민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고민시 본명

배우 고민시의 본명은 고민시입니다. 하지만 개명한 이름인데요. 개명 전의 이름은 고혜지였습니다. 그런데 고민시는 '호'도 있다고 하는데요. 나아갈 예(詣), 평평한 땅 담(埮)으로 4년 전 스님이 지어줬는데요. 고민시가 높을 高, 하늘 旻, 보일 示를 한자로 써 ‘높은 곳에서 하늘을 보라’인데, 예담까지 더해져 ‘높고 평평한 곳에서 하늘을 보며 나아가라’는 의미라고 합니다.

배우 고민시 나이

배우 고민시는 1995년 2월 15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26세(2021.10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95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박지빈, 김다미, 남지현, 김보라, 신도현 등과 가수 설현, 미미, 보나, 지민 등이 있습니다. 

배우 고민시 키

배우 고민시의 키는 160cm입니다. 

배우 고민시 고향

배우 고민시의 고향은 대전광역시입니다. 고민시는 고등학교 졸업 후 웨딩 플래너로 사회 생활을 시작 했는데요. 그렇게 2~3년을 일했지만 연기의 꿈을 포기 할 수 없어 어릴 적 꿈인 배우가 되기 위해 사표를 내고 무작정 서울로 상경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각종 오디션에 도전한 끝에 2016년 72초TV 연기자로 합류하게 됩니다.

배우 고민시 학력

배우 고민시는 충북 청주시에 있는 '예일미용고등학교' 메이크업과를 졸업했습니다.

배우 고민시 소속사

배우 고민시의 현재 소속사는 '미스틱액터스'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고민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