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미나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반응형

가수 미나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가수 미나는 2002년 월드컵 당시 붉은 악마를 응원하는 모습이 노출되면서 엄청난 화제를 몰고왔고 이후 가수로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그보다 먼저 1993년에 광고 모델로 데뷔했다고 하는데요. 연예계 활동 결력이 30년에 가까운 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17세 연하의 남자와 결혼해서도 크게 화제가 되었는데요. 아주 많은 나이 차이지만 절대 어색해보이지 않는 최강 동안을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가수 미나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가수 미나 본명

가수 미나의 본명은 심민아입니다.

가수 미나 나이

가수 미나은 1972년 12월 1일입니다. 그래서 만 48세(2021.10월 현재)입니다. 하지만 데뷔 때부터 한동안 6살 어린 1978년생으로 활동했었습니다. 미나는 본인의 유튜브 채널에서 밝히길 그때 당시 30대면 나이가 너무 많다고 여겨졌기 때문이라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연예계에서 1972년생 동갑내기로는 가수 김지현, 박진영, 윤도현, 서태지, 배기성, 이세준, 이현도, 션, 이한철 등과 배우 장서희, 임채원, 이상우, 이아현, 이현경, 김원희 등이 있습니다. 

가수 미나 키

가수 미나 키는 165cm입니다. 하지만 지난 2019년 MBN 모던 패밀리에서 건강검진을 했을 때의 키는 161.6cm로 나왔었습니다.

가수 미나 고향

가수 미나의 고향은 경기도 의정부시입니다. 

가수 미나 학력

가수 미나는 고향인 경기도 의정부시에서 초중고, 대학교를 졸업했습니다. 연예계와는 전혀 상관없는 보건행정과 출신이네요. 하지만 지금은 누구보다도 연예인스럽고 최강 동안입니다.

  • (의정부시)경의초등학교
  • 의정부여자중학교
  • 의정부여자고등학교
  • 신흥대학교 보건행정과

가수 미나 결혼

가수 미나는 류필립과 2018년에 결혼했습니다. 류필립의 본명은 박필립이며, 미나보다 무려 17살 연하인 1989년생입니다. 류필립은 2014년 소리얼 미니 앨범 'So Real Story'로 데뷔했습니다.

가수 미나 소속사

가수 미나의 현재 소속사는 '나눔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미나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