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정수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이혼, 소속사

반응형

가수 정수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이혼, 소속사

가수 정수라는 아주 오랫동안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가수입니다. 물론 큰 인기를 얻었었고 그 인기만큼은 아니겠지만 여전히 많은 방송에서 볼 수 있는 가수이기 때문입니다. 환갑이 가까워진 나이에도 불구하고 목소리는 한창 때와 똑같이 파워풀하면서도 감정이 많이 실리는 훌륭한 가수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정수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이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가수 정수라 본명

가수 정수라의 본명은 정은숙입니다. 데뷔할 때는 본명을 사용했지만 후에 가요계에서 승승장구하기 위해 지금의 '정수라'라는 예명을 사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가수 정수라 나이

가수 정수라은 1963년 12월 13일입니다. 그래서 만 57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63년생 동갑내기로는 가수 장필순, 이상우, 방실이, 강산에 등과 배우 황신혜, 김일우, 김미경 등이 있습니다. 

가수 정수라 고향

가수 정수라의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가수 정수라 

가수 정수라의 키는 165cm입니다.

가수 정수라 학력

가수 정수라는 고향인 서울에서만 학교를 다녔습니다. 서울장충초등학교 5학년 때인 1974년에 한국일보 주최의 '제1회 한국 가요제'에서 인기상을 수상한 것이 가수가 된 계기입니다.

  • 서울장충초등학교
  • 한양여자중학교
  • 진선여자고등학교

가수 정수라 결혼, 이혼

가수 정수라는 동료 가수인 변진섭의 소개로 2005년에 사업가 장모씨를 만났고 2006년에 결혼했습니다. 아주 늦은 나이에 결혼을 했고, 아이가 갖고 싶어 2년 동안 활동을 중단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남편의 사업실패 등으로 인해 2013년 이혼했습니다. 전남편은 사업자금으로 20억원을 날렸고 전남편의 목적이 돈이었다는 것을 알게되어 배신감을 느꼈다고 합니다.

가수 정수라 소속사

가수 정수라의 현재 소속사는 '제이뮤직컴퍼니'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정수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이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