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하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박하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박하나는 2003년 혼성그룹 '퍼니'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퍼니는 1집을 끝으로 더이상 활동하지 않았는데요. 박하나는 가수가 아닌 연기자로서 2012년에 드라마 '일년에 열두 남자'로 재데뷔합니다. 그리고 많은 드라마에서 선한역과 악한역을 오가며 꾸준한 활약을 해왔는데요. 특히 일일 드라마에서의 인기가 두드러지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배우 박하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박하나 나이

배우 박하나는 1985년 7월 25일입니다. 그래서 만 36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85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윤소이, 서효림, 신다은, 배정화, 클라라, 황정음, 수현, 곽지민, 윤주희, 이현진, 이다인, 이다희, 남규리, 정다혜, 신소율, 고준희, 김영아, 왕지혜 등과 가수 박새별, 홍진영, 이혜빈, 타이미, 이해리 등이 있습니다. 

배우 박하나 키

배우 박하나 키는 165cm입니다. 

배우 박하나 고향

배우 박하나의 고향은 인천광역시입니다. TV 조선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출연해서는 부모님의 고향이 충청남도 부여군이라고 밝힌 바 있습니다. 특히 부모님의 고향으로 한화이글스 팬이라고 합니다.

배우 박하나 학력

배우 박하나는 혼성그룹 '퍼니'에서 서브보컬을 맡았었는데요. 대학에서 보컬을 전공한 사실이 있습니다.

  • (서울)진선여자고등학교
  • 백제예술대학교 보컬전공 (전문학사)

배우 박하나 소속사

배우 박하나의 현재 소속사는 FN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박하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