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궁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남궁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남궁민은 2001년 영화 '번지점프를 하다'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이후 영화 보다는 드라마에서 큰 두각을 나타내며 주연배우로서 확실한 자리매김을 하고 꾸준히 활동 중인데요. 벌써 연기 경력 20년차의 중견 배우입니다. 그래서 그가 나오는 드라마는 큰 기대감과 확실한 연기력, 재미를 주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배우 남궁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남궁민 본명

배우 남궁민의 본명은 남궁민입니다. 예명같지만 본명이 맞습니다. 성이 '남궁'씨이며, 이름이 '민' 자입니다. 아버지 이름은 남궁훤이며, 동생 이름은 남궁윤입니다. 

배우 남궁민 나이

배우 남궁민은 1978년 3월 12일입니다. 그래서 만 43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78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심형탁, 김인권, 최귀화, 하정우, 박시후, 이정진, 최규환, 김강우, 주상욱, 고수, 진이한, 최대철, 조동혁, 윤계상 등과 가수 문희준, 천명훈, 토니안, 은지원, 나얼, 조정치, 이현섭, 데니안 등이 있습니다. 

배우 남궁민 키

배우 남궁민의 키는 177cm입니다.(공식 홈페이지 프로필)

배우 남궁민 고향

배우 남궁민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은평구 불광동입니다.

배우 남궁민 학력

배우 남궁민는 중앙대학교 기계공학과를 다녔는데요. 교장 선생님이었던 아버지는 대기업에 가거나 연구원이 되길 바랐지만, 남궁민은 기계공학과가 적성이 맞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공채 시험을 봤는데 다 떨어졌다고 하네요. SBS, KBS 전부 떨어지고 엑스트라와 단역 생활을 하면서 꿈을 키웠다고 합니다.  

  • (서울)은혜초등학교
  • (서울)대성중학교
  • (서울)대성고등학교
  • 중앙대학교 기계공학과 (중퇴)

배우 남궁민 소속사

배우 남궁민의 현재 소속사는 '935엔터테인먼트'입니다. 935엔터테인먼트의 대표자는 '시바타 쿠미코'이며, 연정훈, 김여진, 권화운, 하도권, 박주현, 신수호, 신주아, 윤선우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남궁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