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정소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반응형

배우 정소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배우 정소민은 2010년 SBS 드라마 '나쁜 남자'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5편의 영화와 약 20편의 드라마를 통해서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요. 배우로 활동하고 있지만 중학교 때는 발레를 고등학교 때는 한국무용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배우로 활동하는 동안 여러 예능에서 출연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았는데요. 그래서 이번 포스팅은 배우 정소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정소민 본명

배우 정소민의 본명은 김윤지입니다. 김윤지라는 이름도 예쁘지만 배우로서 정소민도 예쁜 이름이네요.

배우 정소민 나이

배우 정소민은 1989년 3월 16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32세입니다. 연예계에서 1989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진기주, 강한나, 권은수, 김예은, 서은아, 홍아름, 김가은, 주민경, 전여빈, 김우빈 등과 가수 솔지, 태연, 레이나, 써니, 예은, 에일리, 효민, 효연 등이 있습니다.

배우 정소민 키

배우 정소민의 키는 163cm입니다.

배우 정소민 고향

배우 정소민의 고향은 서울특별시입니다. 하지만 부모님은 경상도가 고향이라고 합니다.

배우 정소민 학력

배우 정소민의 출신 초등학교, 중학교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하지만 중학교 때는 발레를 고등학교 때는 한국무용을 전공했다고 하네요. 

  • (경기도 성남시)늘푸른고등학교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극원 연기과 

배우 정소민 결혼

배우 정소민은 아직 결혼한 사실이 없습니다. 과거 동료배우 이준과 공개 연예를 했었는데요. 2년 반 정도의 공개적인 열애 후에 결별한 바 있습니다. 

배우 정소민 소속사

배우 정소민의 현재 소속사는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입니다. 블러썸 엔터테인먼트에는 고창석, 곽선영, 김민철, 김수안, 박보검, 손창민, 송종호, 이유진, 이하은, 임주환, 정건주, 정문성, 정의제, 차태현, 채상우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정소민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