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몇부작, 웹툰, 원작, 작가, 출연진, 인물관계도

반응형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몇부작, 웹툰, 원작, 작가, 출연진, 인물관계도

웹툰을 원작으로 하는 또 하나의 드라마가 시작합니다. '간 떨어지는 동거'인데요. 구미호라는 소재롤 현대로 갖고 와서 재밋게 풀어낸 드라마입니다. 장기용, 혜리, 강한나 등이 출연하기 때문에 더욱 기대되는 드라마인데요. 이번 포스팅은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몇부작, 웹툰, 원작, 작가, 출연진, 인물관계도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방송정보

  • 채널 : tvN
  • 시간 : 수요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 첫방송 : 2021년 5월 26일
  • 연출 : 남성우
  • 극본 : 백선우, 최보림
  • 출연 : 장기용, 혜리, 강한나, 김도완, 배인혁, 박경혜, 최우성, 김도연
  • 소개 : 999살 구미호 신우여와 쿨내나는 99년생 요즘 인간 이담이 구슬로 인해 얼떨결에 한집 살이를 하며 펼치는 비인간적 로맨틱 코미디

기획의도

남자 구미호와 21세기 여대생이 사랑에 빠진다!
한마디로, "전설의 고향, 로코버전"


여기, 고고하게 999년이라는 시간의 무게를 견뎌온
한 수컷 구미호가 있다.
그는 인간이 되려는 목적 아래 큰 굴곡 없이
하루하루를 몇 세기에 걸쳐 살아왔는데..
목표를 코앞에 두고 그만 생각지도 못한 사건에 휘말린다.
바로, 999년간 인간의 정기를 모아 온 구슬을
웬 인간이 우연히! 실수로! 삼켜버린 것.

그리하여, 고려 현종 13년생 남자 구미호 신우여와
1999년생, 요즘 것들의 표본인 21세기 여대생 이담은
전례 없었던 동거를 시작하는데...

구미호와 인간의 로맨스, 조상님과 후손의 로맨스,
갓 나온 달걀찜처럼 몽글몽글 뜨끈뜨끈 뜨거워서
삼킬 수도 뱉을 수도 없는,
본의 아니게 999년을 기다려버린 그런 로맨스가 펼쳐진다.

그리고, 또 하나.
인간의 정기를 탐하는 것이 본디 구미호의 습성이고
그것은 인간에게는 공포로 다가온다. 목숨이 달린 문제이니.
때로는 인간이 짐승보다 더 사악한 세상에서
정체성을 찾기 위해 분투하는 구미호.

그 험난한 여정 속에,
신묘하고도 미스터리한 사건이 일어나 버리는데...

얼떨결에 구미호와 한 집 살림!
'간 떨어지는 동거'가 시작됩니다.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몇부작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는 16부작으로 제작되고 방영됩니다. 사실 대부분의 미니 시리즈 드라마가 16부작으로 방영되는데요. 간혹 10부작, 12부작도 있습니다. 하지만 드라마가 화제가 되고 시청률도 높다면 시즌2를 기대해 볼 수 있을 것입니다.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웹툰, 원작, 작가

요즘의 많은 드라마들이 웹툰을 원작으로 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으로는 이태원 클라쓰, 타인은 지옥이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여신강림, 스위트홈, 모범택시등등 너무나 많은데요. 간 떨어지는 동거 또한 네이버웹툰에서 연재한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만들어지는 드라마입니다. 2017년 8월 3일에 연재를 시작해서 2021년 2월 3일, 184화로 완결이 된 웹툰인데요. 작가의 이름은 '나'입니다.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출연진

 

신우여 cast.장기용

999세, 고려 현종 13년 생, 구미호


#사람을 홀리는, 남자 구미호

부정 탄 해에 태어나는 바람에 남자 구미호가 된 비운의 인물로.. 천하일색의 미모로 사람을 홀린다는 ‘구미호 전설’에 걸맞은 외모를 지녔다. 같이 있으면 아무것도 안 해도 너무 재밌다. 얼굴이 잘생겨서. 옵션으로 둔갑술, 축지법, 염력 등 비범한 능력들도 지니고 있다.

#전설의 동물도 피해 갈 수 없는 자본주의

긴 세월을 무료하게 보내지 않기 위해, 다양한 직업을 거쳤다. 성균관 대학교가 아닌, 진짜 성균관 출신으로 범상치 않은 운동신경을 활용해 무과에 급제해 정2품 벼슬을 맡은 적도 있고, 영민한 두뇌를 활용해 무역상으로 큰돈을 번적도 있고, 현재는 역사의 ‘산’ 증인으로서 역사 서적을 집필 중이다.

#권태기

천년이 되기 전, 인간의 정기로 구슬을 푸르게 물들이면 인간이 될 수 있으나 그러나 천년을 앞둔 지금도 여전히, 그는 염원을 이루지 못했다. 이제는 왜 인간이 되어야 하는지도 모르겠고, 모든 것이 다 부질없게 느껴진다. 방문 잠그고 혼자 있고 싶다. 다 나가 주면 좋겠다. 그렇게 정체기를 보내던 중인데..

#어느 날, 내 구슬을 삼켜버린 여자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여우 구슬을 여대생 ‘이담’이 삼켜버리고 만다! 구슬이 제 주인을 찾아간 것만 같은 운명적 예감이 드는데.. #절대로 #너를 #놓칠 수 없을 것 #같아 (이렇게 해시태그 붙이는 거 맞나? 옛날 분이라 인스타가 좀 어렵다)

#전설의 동물 #전설적 미모 #질풍노도 999세 #우여곡절 많아 #이름이 신우여 #구슬 때문에 구슬픔 #매력있음 #지식있음 #여자들은 호감있음 #잘생긴 꼰대 #동안이라 700살로도 보임♡

 

이담 cast.혜리

22세, 대학생, 삼시다섯끼


#쿨사이다 요즘 대학생

할 말 다 하고, 단호하고, 남 이목 신경 안 쓰고, 불합리하거나 모욕적인 일을 당하면 참거나 빙빙 돌려 말하지도 않는다. 가끔 기가 세다는 말을 듣기도 하지만 괜찮다. 참을 인(忍) 세 번이면 호구되는 세상이니까.

#다육식물처럼 스스로 크기

담이 엄마는 패션잡지 에디터지만, 최소한의 생활비만 주고 짤.없.다. 그녀는 자수성가의 아이콘으로서, 담이도 자립심 강하게 성장해주길 바란다. 가훈을 '인생은 셀프'로 정해놓았을 정도로.

#연애는 왜 해? 카톡 하느라 데이터만 많이 쓸 텐데~~

친구들이 남친 사귀며 지지고 볶고 연애할 시간에 고기 사다 지지고 볶아서 술 마시고, 친구들이 사귀다 이별했다 드라마 찍고 앉았을 때 방구석에서 역사 드라마 정주행 해왔는데.. 그랬던 담이가 첫사랑을 앓게 된다!!! '내 첫사랑은 어떤 사람일까' 늘 궁금했는데 사람이 아니라니!!

#첫사랑

어느 날, 우연한 사고로 구미호의 구슬을 삼키게 되고 구슬 꺼내는 방법을 찾을 때까지 그와 동거를 시작한다.
연애도 못해 본 애가, 동거부터 시작하다니. 이것은 면허도 없는 애가 시속 200km로 달리는 격 아닌가. 그렇게 아찔한 상황 속에서, 점점 신우여에게 마음이 가는데..

#경우있는 돌아이 #옷 잘 입는 주정뱅이 #좌우명 ‘인생은 고기서 고기’ #닭고기야 사랑한닭 #돼지고기야 오늘도 만나면되지 #인생은 셀프 #성적은 슬프 #구미호가 좋다니 굼이오 생시오

 

양혜선 cast.강한나

주민등록상 22세, 사실은 747세, 전직 구미호


#신우여의 여.구.친

구여친이 아니라 여구친. 신우여의 '여'자 '구'미호 '친'구. 고려 때부터 대략 700년 넘게 이어져 온 길고 긴 우정이다.

#인간이 된 그녀

같은 구미호였지만, 신우여와는 성향 자체가 다르다. 신우여는 인간과 얽히는 걸 피곤하게 여겨 억지로 만남을 이어간 반면 외로움이 많고 단순한 혜선은 인간과 함께 하는 시간이 즐거웠다. 그래서였을까. 혜선 먼저 정기를 모아 인간이 되었고..!! 신우여에게 그 유세가 유세가~ 말도 못한다.

#발이 넓다고? 나 발 작은데. 235mm인데..

여우 출신이지만 머리는 그다지 좋지 않다. 한글을 떼는 데 20년이나 걸렸고, 특히 '관용적 표현'이 어렵다. 가끔 못 알아듣고 엉뚱한 행동을 하는 그녀, 그런 허점이 킬포!

#사랑은 조금 무섭다

수백 년을 살며 몇 번의 사랑도 해봤지만 끝은 다 허무했다. 나는 남았고, 그는 떠났으니...! 인간된 후에도, 여우였던 본인보다 더 여우인 남자들만 만나왔고, 그래서인지 이제는 ‘진심 같은 감정’은 기억도 안 나는데.. 그.런.데. 자꾸만 담이의 남사친인 재진과 얽히게 된다..?

#경축! 드디어 인간 #야! 너두 인간할 수 있어 #역사의 산증인2 #전설적 미모2 #누굴 만나도 연상 연하 커플 #가방끈 콤플렉스 #칭찬에 약함 #진실한 사랑이 있을까? #문득문득 아련해짐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인물관계도

이번 포스팅은 드라마 간 떨어지는 동거 몇부작, 웹툰, 원작, 작가, 출연진, 인물관계도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