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제훈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반응형

배우 이제훈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배우 이제훈은 젊은 나이지만 믿고 보는 배우 중에 한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2005년 연극 배우로 먼저 데뷔해서 2011년에는 영화 고지전과 파수꾼으로 이름을 널리 알렸는데요. 2012년에는 그 유명한 영화 '건축학개론'으로 완전한 스타로 발돋움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이제훈은 지금까지 다양한 역할을 제대로 소화해주며 그만의 연기력을 펼치고 있는데요. 이번 포스팅은 배우 이제훈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배우 이제훈 나이

배우 이제훈은 1984년 7월 4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36세입니다. 연예계에서 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이완, 김준, 박은석, 전태수, 이준혁, 손호진, 연우진, 지현우, 이재윤 등과 가수 예성, 사이먼도미닉, 김용준, 세븐 등이 있습니다.

배우 이제훈 키

배우 이제훈의 키는 175cm입니다.

배우 이제훈 학력

배우 이제훈의 최종학력은 '고졸'입니다. 대학에는 진학했지만 중퇴했기 때문입니다.

(의정부시) 송현고등학교 - 고려대학교 생명정보공학(중퇴) - 한국예술종합학교 연기과(중퇴)

이제훈은 고려대에서 생명공학을 전공했는데요. 연기를 하고 싶어서 그만뒀다고 합니다. 이제훈은 "내가 진짜로 원하는게 무엇인지 끊임 없이 물었던 것 같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후 부모님의 반대를 무릅쓰고 한국예술종합학교에 입학했습니다. 

배우 이제훈 고향

배우 이제훈의 고향은 서울 종로구 효자동입니다. 하지만 6세때부터 의정부시에서 살았다고 합니다. 그래서 고등학교도 의정부시에서 다닌 것입니다. 2017년 tvN '삼시세끼' 바다목장편에 이제훈이 게스트로 출연했는데요. 의정부에 있는 미군부대 옆에서 자라서 스크램블을 좋아한다?는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배우 이제훈 결혼

배우 이제훈은 아직 결혼한 사실이 없습니다. 수지와 함께 깊은 인상을 남겼던 영화 '건축학개론'에서 대학생 역을 맡았는데 수지와의 나이 차이가 느껴지지 않을 정도의 동안을 갖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지금 만 36세이고 우리나이로는 38세이므로 적은 나이는 아닙니다.

또한 이제훈의 열애 소식도 없는데요. 지난 2016년에 스스로 밝히기를 6년째 솔로라고 했습니다. 그래서 연애에 대한 갈증이 생겼다고 했는데요. 그 이후로도 연애소식은 없습니다.(연애 사실과는 무관하게 '소식'이 없을 뿐입니다.)

배우 이제훈 소속사

배우 이제훈의 현재 소속사는 '사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사람엔터테인먼트는 2017년 설립되었으며, 권율, 김성규, 데이비드 맥기니스, 박예진, 엄정화, 이기홍, 이하늬, 조진웅, 최희서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이제훈 프로필, 나이, 키, 학력, 고향, 결혼,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