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반가희 프로필, 나이, 고향, 소속사

반응형
가수 반가희 프로필, 나이, 고향, 소속사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하고 있는 가수들 중에서 가장 주목을 받는 사람 중에 한명이 반가희인데요. 저 개인적으로는 얇은 흙먼지가 쌓여진 금덩어리 같은 생각이 듭니다. 그 얇은 흙먼지를 털어내고 보니 세상 비싸고 좋은 금덩어리가 있는 것이죠. 반가희를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서 발굴하고 알리는 것이 방송사에도 대중에게도 가장 좋은 일인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반가희 프로필, 나이, 고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가수 반가희 본명

가수 반가희의 본명은 전순영입니다. 본명이 친근하지만 트로트 가수이기 때문에 반가희라는 예명이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가수 반가희 나이

가수 반가희는 1974년 3월 15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46세입니다. 트로트 가수로서의 많이 늦은셈인데요. 2014년 디지털 싱글 앨범 '이별주'로 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가수 반가희는 데뷔 이전 1 993년 제5회 목포가요제와 1997년 남인수가요제에서 각각 대상을 수상한 이력이 있을 만큼 실력파입니다.

가수 반가희 프로필, 나이, 고향, 소속사

반가희는 판소리를 하던 아버지로부터 처음으로 노래를 접한 후 가수를 꿈꿨다고 합니다. 소리 공부를 하던 시절에는 고 공옥진 여사의 대학 축제 공연에서 수차례 오프닝무대에 서면서 무대경력과 내공을 쌓았습니다. 참고로 아버지는 병환으로 일찍 돌아가셨고 예고 진학과 가수의 꿈을 접었다가 다시금 노래를 부르고 가수활동을 한 것이라고 합니다.


가수 반가희 고향

가수 반가희의 고향은 전라남도 영광군입니다. 가수 반가희가 트롯 전국체전의 첫 무대에 오를 때 대기실에서 그녀을 알아본 사람들은 반가희가 나오는 것 자체가 반칙이라며 그녀의 노래 실력을 인정했는데요. 막상 노래를 부를 때는 심사 위원들 모두 그녀의 노래에 놀라고 감동 받으며 극찬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리고 8도 올스타를 받고 자신의 고향이 전라남도 영광임을 밝히며 전라도를 선택했습니다.
가수 반가희 프로필, 나이, 고향, 소속사
가수 반가희 프로필, 나이, 고향, 소속사

가수 반가희 소속사

가수 반가희의 소속사는 '심플엔터테인먼트'입니다. 심플엔터테인먼트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보이질 않네요.

가수 반가희는 KBS 가요무대에서만 80회 이상을 노래불렀다고 합니다. 가요무대는 아무나 설 수 있는 곳이 아닐텐데 80회나 그 무대에 섰다는 것만으로도 반가희의 노래 실력이 대단함을 증명할 것입니다. 땅 속에 묻혀있던 보석이 세상 밖으로 나온 것처럼 앞으로는 더 많은 무대에서 좋은 노래를 많이 들려주기를 희망합니다.
가수 반가희 프로필, 나이, 고향, 소속사

이번 포스팅은 가수 반가희 프로필, 본명, 나이, 고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