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다나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가수 김다나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김다나는 과거 jtbc '히든싱어'에 출연할 당시 장윤정편에서 대단한 모창 실력을 선보였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미스트롯2에서 심사자와 참가자로 만나고 있는데요. 장윤정은 김다나에게 이미 "노래를 가르칠 게 없다"며 극찬하기도 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김다나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가수 김다나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가수 김다나 본명

가수 김다나의 본명은 김윤정입니다. 김윤정도 좋은 이름이지만 트로트 가수에겐 김다나라는 예명이 더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둘 다 예쁘고 좋은 이름이네요)

가수 김다나 나이

가수 김다나는 1982년 11월 4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38세인데요. 1982년생 동갑인 연예인으로는 가수 간미연, 화요비, 장기하, 비, 붐, 숙희, 신유 등과 배우 강혜정, 한가인, 이민정, 유인나, 이시언 등이 있습니다.
가수 김다나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가수 김다나 키

가수 김다나의 키는 163cm입니다. 큰 키는 아니지만 무대 매너가 워낙 좋다보니 실제보다 많이 커보이는 것 같습니다.

가수 김다나 고향

가수 김다나의 고향은 경상북도 구미시로 알려져있습니다. 김다나는 정식으로 가수데뷔하기 전에 2008년 전국노래자랑 구미시편에 출연해서 최우수상을 받은 이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8회 밀양아리랑가요제 대상, 제1회 진주가요제 금상, 제10회 박달가요제 대상 등의 각종 대회에서 상을 휩쓸기도 했습니다.

가수 김다나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가수 김다나 학력

가수 김다나는 구미대학교 피부미용테라피학과를 졸업했습니다. 현재의 직업(트로트 가수)와는 전혀 연결이 되지 않는 학과에 다녔네요.

가수 김다나 소속사

가수 김다나의 소속사는 '스타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수 김다나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가수 김다나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이번 포스팅은 가수 김다나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