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라도무스 웨딩홀

반응형

대전 라도무스 웨딩홀




추운 겨울을 지나고 따뜻한 봄이 오고 있습니다. 봄 시즌은 항상 많은 결혼식들이 있어서 주말에는 결혼식장을 다니느라 바쁘고 축의금 또한 만만치 않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대전 라도무스 웨딩홀에 대해 포스팅합니다.



대전 라도무스 웨딩홀은?

대전 시립박물관과 대전 도안문화공원 가까이에 있어서 일단 찾기 쉽고 유성IC에서 5km 정도 밖에 되질 않습니다. 그래서 자차로 가기엔 매우 편리하게 접근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목원대학교하고도 가까운 위치입니다.




참고로 대전 라도무스 웨딩홀의 정식 명칭은 라도무스아트센터입니다.



대전 라도무스 웨딩홀 위치

 - 주소 : 대전광역시 유성구 동서대로 639(대전 유성구 원신흥동 578-6)

 - 전화번호 : 042-823-5220

 - 기타 : 여성 전용 주차장 있음, 1,300대 동시 주차, 전기차 충전소 있음


대전 라도무스 웨딩홀 건축물

로비는 이탈리아 이탈리아 대표 건축법 중의 하나인 아치(Arch)를 현대적으로 표현하였으며, 10m의 높은 천장과 이탈리아산 최고급 석재로 제작하여 유럽에서만 느낄 수 있는 아치의 웅장함과 성스러움을 재현했다고 하여 입구에서 부터 고급스러움과 웅장함이 느껴집니다. 


대전 라도무스 웨딩홀(출처 : 라도무스 아트센터 홈페이지)

 - 아시시홀이탈리아의 성지순례로 유명한 아시시(Assisi)에서 영감을 받은 아시시 홀은 성스러움의 이미지가 느껴지는 순백색의 공간에 전문 플로리스트의 손길이 닿은 생화 플라워 장식이 더해져 두 사람만을 위한 고귀하고 성스러운 예식의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 라도무스홀거대한 돌담으로 둘러 쌓인 라 도무스홀은 최고급 대리석과 원목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웅장한 로마시대 대저택과 같은 이국적인 분위기를 연상시켜 귀족의 결혼식과 같은 성스럽고 격조 높은 예식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 아트리움홀고대 로마 건축의 안뜰을 의미하는 아트리움(Atrium Hall)은 치엘로 가든이 보이는 창을 통해 들어오는 자연 채광이 길게 뻗은 버진로드와 실내를 감싸는 따스한 공간으로 두 분의 아름다운 서약을 밝게 비춰 줄 공간입니다.



이상 대전 라도무스 웨딩홀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1층 로비에서 사진을 세로로 찍으면 그 웅장함으로 인해 사진이 아주 멋지게 나올 것 같습니다. 대전 라도무스웨딩홀 포스팅은 여기까지 입니다.


반응형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주 지하철 2호선 노선  (0) 2020.02.06
산업용 전기요금 계산기  (0) 2020.02.05
고양이 임신 확인법  (0) 2020.02.05
사진용량 줄이기  (0) 2020.02.04
무료 클립아트  (0) 2020.02.04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