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용임 본명, 나이, 고향, 학력, 데뷔, 결혼, 남편

반응형

가수 김용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결혼, 남편

트로트 가수 김용임은 정통 트로트의 계보를 잇는 가수 중에 한명이며, 데뷔 이래로 지금까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김용임이라는 이름을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지도도 높은데요. 여러 노래 프로그램에서 꾸준히 나오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김용임 본명, 나이, 고향, 학력, 데뷔, 결혼, 남편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가수 김용임 본명

가수 김용임의 본명은 김용림입니다.

가수 김용임 나이

가수 김용임은 1965년 12월 27일생입니다. 그래서 현재 만 54세인데요. 이미자, 김연자, 주현미, 유지나, 문희옥 등과 함께 정통 트로트의 계보를 잇는 가수 중에 한명이죠.  위에 언급된 가수들의 출생년도는 이미자 1941년생, 김연자 1959년생, 주현미 1961년생, 유지나 1968년생, 문희옥 1969년생입니다.

1965년생 다른 연예인으로는 가수 김태원(부활), 유미리, 장호일, 박미경, 이승환, 이상원, 김종서, 정원관 등과 배우 손현주, 문희경, 방은진, 김상중, 전인화, 권해효 등이 있습니다.

가수 김용임 고향

가수 김용임의 고향은 '대한민국 서울특별시'입니다.

가수 김용임 학력

가수 김용임은 경기여자고등학교와 서울예술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위에 언급된 정통 트로트 가수중 문희옥(1969년생)도 서울예술대학교(실용음악과)를 졸업했습니다.

가수 김용임 데뷔

가수 김용임은 1984년 KBS 신인가요제에 '목련'이라는 노래로 데뷔했습니다. 데뷔 당시에는 '김지운'이라는 이름으로 앨범을 발표했고 1990년에는 '김미란'이라는 이름으로 앨범을 발표했고 그 이후부터 김용임이라는 이름을 쓰고 있습니다. 2002년에 발표한 '열두줄'이라는 노래로 큰 인기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가수 김용임 결혼, 남편

가수 김용임의 현재 남편은 '시성웅'씨인데요. 김용임의 매니저였다고 합니다. 김용임은 이혼 후 재혼한 것이고 남편인 시성웅씨는 초혼이라고 합니다. 김용임은 과거 KBS 2TV '여유만만'에 출연해서 본인의 이혼과 재혼에 관한 이야기를 한 바 있는데요. 

아이를 낳고 주부로 살다가 남편이 이혼을 요구했고 '바람처럼 자유롭고 싶다더라'며 전남편과의 이혼 사유를 말했습니다. 

그 후 10년 뒤 지금의 남편 시성웅씨와 재혼한 것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둘의 결혼식에서 주례는 가수 송대관, 사회는 KBS 아나운서 전인석, 축가는 신유, 조아라가 불렀다고 합니다.

가수 김용임의 무대를 보면 완전한 프로페셔널의 느낌을 받습니다. 독특한 목소리와 풍부한 성량에 우아한 몸짓을 가진 굉장한 포스가 느껴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후배들이 많이 본받고 싶어하는 선배 가수 중에 한명일 것 같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가수 김용임 나이, 고향, 학력, 데뷔, 결혼, 남편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