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몸무게, 다이어트, 군대

반응형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몸무게, 다이어트, 군대

미스터트롯에서 '미'를 했던 김호중도 여기저기 매체에서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그만큼 미스터트롯을 통해서 엄청난 인지도를 쌓게되었고 그에 따라 활동도 활발하게 하고 있는데요. 사실 TOP7의 다른 6명과는 조금 다릅니다.(틀린게 아니고 다릅니다) 체형이 조금 다르다는거죠. 그래서 다이어트를 컨셉으로하는 방송에 출연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몸무게, 다이어트, 군대 등에 대한 내용입니다.

위대한 배태랑 방송 정보

장르 : 예능

시청 : 15세 이상 관람가

채널 : JTBC


시간 : 2020년 6월 1일 ~ 월요일 밤 11시 정각

소개 : 일명 '배·태(太클 태)·랑(郞사내 랑)'들의 신개념 버라이어티

출연 : 김용만, 정형돈, 안정환, 현주엽, 정호영, 김호중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몸무게, 다이어트, 군대

"이대로 찌다가 죽을 것 같아서...

더이상 맞는 옷이 없어서...

가족들의 간곡한 부탁 때문에...

이유는 다르지만 목적은 단 하나, 다.이.어.트!

철저한 분석을 거쳐 감량 목표를 정한 6인의 배태랑!

어마무시한 공약을 걸고 시작된 이들의 다이어트 방법은?


첫 번째 - 다이어트 아바타

시청자 사연을 바탕으로 세상에 없던 아바타 다이어터가 된다!

실시간 감량 수치에 달린 달콤한 상과 잔혹한 벌은 뽀너스~


두 번째 - 개인별 챌린지

6인의 배태랑이 각자 선택한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실시~

개인별 관리법과 날마다 달라지는 몸매는

다이어트 일지를 통해 낱낱이 공개된다!"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몸무게, 다이어트, 군대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출연

지난 6월 1일부터 첫방송을하는 '위대한 배태랑'에 김호중이 고정 출연하고 있습니다. 6명의 배태랑 멤버 중에서 가장 젊고 유일한 20대(1991년 10월 2일생, 만 28세)이기에 기대감을 주었지만 반전 허당미를 발산하고 있습니다.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몸무게, 다이어트, 군대

대중은 김호중을 실제보다 나이를 많게 보는데요. 통통한 얼굴과 몸매가 한몫을 하는 것 같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현재 상태의 등치있는 김호중도 멋있고 잘생겼습니다. 모두가 다 날씬할 필요는 없잖아요?)


위대한 배태랑이라는 신규 런칭 프로그램에 요즘 가장 핫한 미스터트롯 TOP7 중에 한명 김호중이 들어간 것은 시청률과 화제성을 위해서는 당연할 것입니다. 앞으로 얼마나 다이어트를 할 지 기대됩니다.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몸무게, 다이어트, 군대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몸무게

위대한 배태랑에서 공개한 김호중의 몸무게는 93.8kg이었습니다. 그리고 배둘레는 102cm에 달해서 6명 중에 4번째였습니다.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몸무게, 다이어트, 군대

김호중은 몸무게를 공개하며 "TV에 나오는 내 모습을 보기가 싫더라. 처음부터 보기가 힘들었다. 경연프로그램에는 잘생긴 친구들이 많이 나오지 않느냐. 첫회부터 기가 죽었다"고 고백했습니다.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몸무게, 다이어트, 군대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다이어트

김호중의 다이어트 목표 몸무게는 80kg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실패하면 시청자 게시판 사연 추첨을 통해 자동차를 기증하겠다고 선언했습니다. 과연 다이어트에 성공할 지 자동차를 기증하게 될 지 궁금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 다이어트에 꼭 성공할 것 같습니다. 프로그램의 방향도 그러할 것이며, 김호중은 평소 의지가 강한 사람으로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김호중의 리즈 시절의 모습도 공개되었는데요. 어렸을 때 살을 엄청 빼서 80kg 초반이었을 때라고 밝혔습니다. 그리고는 "다이어트에 성공하면 꼭 워터파크에 가보고 싶다.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몸무게, 다이어트, 군대

몸을 만들고 싶은데 왕(王)자 까지는 필요없고, 갈비뼈만 보일 정도면 좋겠다. 지금은 기지개를 켤 때만 갈비뼈가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군대

얼마전 김호중의 입대 연기가 이슈가 된 바 있었습니다. 6월 15일 입대 영장을 받은 것인데요. 위에서 언급한 것처럼 김호중은 1991년 10월생이고 현재 만28세입니다. 그런데 현행법상 만 30세까지 입대 연기 신청이 가능하며, 기간으로는 2년, 횟수로는 5회를 초과할 수 없다고 합니다. 


하지만 일각에서는 이미 2018년 2월부터 입대 연기를 했다는 주장이 있었고, 소속사에서는 아직 횟수와 기간이 남아 있다라고 대응했습니다.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몸무게, 다이어트, 군대

김호중은 일단 6월에 새 앨범을 발매해야 하고 미스터트롯을 통해 한창 활발하게 활동을 하고 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최대한 미룰 것이 당연합니다. 하지만 어떤 이유로도 병역 기피는 없어야 할 것이며, 김호중을 믿고 응원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위대한 배태랑 김호중 몸무게, 다이어트, 군대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