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ysign for pc - 간단 정리, 해결

반응형

anysign for pc

pc를 사용하다보면 'anysign for pc' 라는 것이 종종 보일텐데요. 일단은 pc에 anysign for pc가 설치되면 좋지 않은 영향을 끼칩니다. 좋은 않은 영향이라는 것은 cpu를 점유하고 있어서 pc의 속도를 느리게 하는 최악의 영향이죠. 그런데 이 anysign for pc 란 프로그램이 어디에서 어떻게 설치된 것인지, 삭제해도 문제가 없는 것인지 모를 수 밖에 없는데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anysign for pc 에 대한 내용입니다. 

anysign for pc는 한컴시큐어에서 제작한 Non-ActiveX 기반의 공인인증 및 웹 구간 암호화 솔루션 프로그램입니다.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필요한 대부분의 사이트에서 anysign for pc 설치하게됩니다.


anysign for pc 삭제하면 문제 발생?

anysign for pc를 삭제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습니다. 다만 인터넷뱅킹을 사용할 때 또 설치해야 한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인터넷뱅킹을 자주 사용한다면 삭제하고 다시 설치해야 되는 번거로움 때문에 삭제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만, 그렇지 않다면 anysign for pc를 삭제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아래 그림처럼 '실행'에서 anysign for pc를 수동으로 바꾸어 줄 수 도 있지만 완벽한 방법은 아닙니다. 

anysign for pc 의 문제점

anysign for pc를 설치하면 pc 속도에 악영향을 끼칩니다. cpu를 엄청나게 점유해버리기 때문에 pc 속도가 느려질 수 밖에 없는거죠. 그러면 게임, 동영상 편집 등에서 작업을 지속할 수 없을 정도의 불편함을 겪을 수 밖에 없습니다. 


그리고 노트북은 한가지 더 문제점을 일으킵니다. 바로 배터리 사용입니다. anysign for pc의 높은 cpu 점유로 인해 배터리가 빨리 닳을 수 밖에 없습니다.

제어판에 아래처럼 들어가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을 눌러 anysign for pc를 제거하는 것이 가장 속편한 방법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anysign for pc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