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필립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미나, 나이차이, 소속사

반응형

류필립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미나, 나이차이, 소속사

류필립은 2014년 소리얼 미니 앨범 'So Real Story'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하지만 소리얼의 활동 기간은 얼마 되지 않았고 이내 해체되었는데요. 류필립은 연상의 가수 미나와 결혼을 하며 화제가 된 인물이기도 합니다. 아주 많은 나이 차이를 극복한 연상연하 커플인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이들의 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그럼 이번 포스팅은 류필립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미나, 나이차이,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류필립 본명
류필립의 본명은 박필립입니다. 지난 2018년 류필립과 미나의 결혼 청첩장이 미나의 인스타그램에 공개되었는데요. 박필립과 심민아로 기재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류필립의 본명은 박필립이고 미나의 본명은 심민아입니다.

류필립 나이
류필립은 1989년 7월 11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33세(2022.12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89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백성현, 이주승, 정원창, 이종석, 서하준, 김우빈, 이이경, 이찬호, 권은수, 강윤, 이채원, 최태환, 호효훈, 태원석, 김범, 신현수, 이학주, 최창엽, 강신효, 진성초, 차정원, 임윤호, 강봉성, 민찬기 등과 가수 윤두준, 로꼬, 용준형, 정희철, 온유, 헨리, 장현승, 임세준, 진온, 정용화, 장범준, 김성규, 대성, 자이언티 등이 있습니다.

류필립 키
류필립의 키는 178cm입니다. 

류필립 고향
류필립의 고향에 대한 정보는 없습니다. 

류필립 학력
류필립은 서울예술대학교 공연학부에서 연기를 전공했습니다. 아내인 가수 미나가 권유했고 34살이라는 늦은 나이에 서울예술대학교 22학번이 되었습니다.

류필립 결혼, 미나 나이차이
류필립은 지난 2018년 지금의 배우자인 미나와 결혼했습니다. 그래서 화제가 된 것이 둘의 나이차이인데요. 류필립은 1989년생이며, 미나는 1972년생입니다. 그래서 둘의 나이차이는 무려 17살이고, 아내가 나이가 더 많은 연상연하 커플입니다. 아직까지 연예계에서 연상연하 커플 중 이들의 나이차이를 뛰어넘은 커플은 없습니다.

류필립 소속사
류필립의 현재 소속사는 '포레스트네트워크'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류필립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결혼, 미나, 나이차이,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