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지대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지대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지대한은 1988년 드라마 '지리산'으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오랜시간 무명 배우 생활을 했는데요. 그럼에도 꾸준히 단역 배우로 출연하더니 영화 올드보이, 해바라기 등에서 기억에 남는 조연 배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주연은 아니지만 조연 배우로서 꾸준한 작품 출연을 하고 있는데요. 조연이지만 주연과 같은 무게가 있는 역할들이었습니다. 그래서 아주 아주 많은 영화에 출연하고 있죠.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지대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지대한 본명
배우 지대한의 본명은 지상욱입니다.

배우 지대한 나이
배우 지대한은 1969년 1월 1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53세(2022.11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69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김원해, 이범수, 유준상, 정준호, 김승우, 정호빈, 홍록기 등과 가수 주영훈, 강원래, 윤종신, 진시몬, 신윤철 등이 있습니다.

배우 지대한 키
배우 지대한의 키는 180cm입니다. 

배우 지대한 고향
배우 지대한의 고향은 부산광역시 수영구 광안리입니다. 그래서 지난 2021년에는 부산 영도구 명예홍보대사로 위촉되기도 했습니다. 또한 지난 2021년 제16회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BIKY, 이하 부산국제어린이청소년영화제)에서 아시아타이업상 심사위원으로 위촉되기도 했습니다.

배우 지대한 학력
배우 지대한은 부산해사고등학교 항해과를 졸업했는데요. 그래서 한국해양대학교 명예선장으로 활동하기도 했습니다.
   - 부산내성중학교
   - 부산해사고등학교 항해과
   - 대진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배우 지대한 소속사
배우 지대한의 현재 소속사는 '콘텐츠파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콘텐츠파크엔터테인먼트에는 김솔비, 나다운, 나문희, 윤미라, 이상희, 임채원, 정승호, 최재연, 허인무, 유채목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지대한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