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태인호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배우 태인호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태인호는 2004년 영화 '하류인생'으로 연예계에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단역과 조연을 거치며 아주 많은 영화, 드라마 작품을 종횡무진하며 대단한 활약을 한 배우인데요. 주연 배우까지 꿰차며 비중있는 역할로 인지도를 많이 올렸습니다. 특히 2014년 tvN 드라마 '미생'에서 '성대리' 역할이 인상깊은데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태인호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태인호 본명
배우 태인호의 본명은 박상연입니다.

배우 태인호 나이
배우 태인호는 1980년 5월 2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42세(2022.9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80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정태우, 박지환, 김주헌, 이무생, 차현우, 이상우, 조승우, 오민석, 이승효, 재희, 박효준, 박재정, 김성균, 윤경호, 이동건, 진구, 류승범, 이규한, 인교진, 천정명, 백봉기, 김대명, 조정석 등과 가수 전진, 타블로, 장수원, 하동균, 고지용, 이재원, 정동하, 강성훈, 윤민수, 김정훈 등이 있습니다.

배우 태인호 키
배우 태인호의 키는 176cm입니다. 

배우 태인호 고향
배우 태인호의 고향은 부산광역시 부산진구 초읍동입니다. 그래서 지난 2019년 부산국제영화제에서는 폐막식 사회자로 선정되기도 했는데요. 재미있는 사실은 부산 경성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재학 당시를 회상하며 "학교 다닐 때 영화의전당을 짓기 시작했다. 당시 같은 과 선후배들과 영화의전당 짓는 아르바이트도 했었는데, 내가 지은 곳에서 열리는 행사의 사회자가 됐다는 게 믿기지 않고 감회가 새롭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이어 "영화제에서 먼저 제안을 주셨는데, 아마 부산 출신이어서 그런게 아닌가 싶다"고 덧붙였습니다.

배우 태인호 학력
배우 태인호는 부산에서 학교를 다녔습니다. 태인호는 경성대 재학 시절부터 이미 연기 잘하는 배우로 알려졌다는데요. 열린 무대에서 극단 활동을 하다가 상경해 영화에 출연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 초읍중학교
   - 부산진고등학교
   - 경성대학교 연극영화과 (학사)

배우 태인호 소속사
배우 태인호의 현재 소속사는 '에이스팩토리'입니다. 에이스팩토리에는 최대훈, 문정희, 장승조, 이유영, 이시형, 강신효, 강태우, 김동휘, 김아중, 김영민, 나영희, 남기애, 남현우, 박영훈, 박성근, 송희준, 신다은, 신저윤, 안동구, 염혜란, 유성주, 유재명, 윤세아, 이규형, 이규회, 이시영, 이주영, 이준혁, 이하율, 이호석, 전석호, 정신혜, 정운선, 조현식, 지헤라, 최광제, 최성은, 하준, 한혜진, 허동원, 홍지희, 임성빈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태인호 프로필, 본명,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