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배두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00000000000000배우 배두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배두나는 1998년 의류 브랜드 '쿨독'의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이후 지금까지 배우로서 아주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서 최고의 활약을 하고 있는데요. 우리나라를 뛰어 넘어 할리우드 영화에서 출연하는 등 글로벌한 스타라고 할 수도 있습니다. 전형적인 미인상은 아니지만 그녀만의 강력한 캐릭터가 어떤 역할이던지 잘 소화하게 해주는데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배두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배두나 나이
배우 배두나는 1979년 10월 11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42세(2022.5월 현재)입니다. 1979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김규리, 수애, 하재숙, 이보영, 황우슬혜, 한나나, 오승은, 이나영, 채림, 박시연, 이희진, 서영희, 강석정, 김규리, 임수정, 서민정, 김하영, 윤혜경, 윤지혜, 추자현 등과 가수 이효리, 길건, 이수영, 호란, 금잔디, 양파 등이 있습니다. 

배우 배두나 키
배우 배두나의 키는 170cm입니다. 

배우 배두나 고향
배우 배두나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종로구입니다.

배우 배두나 학력
배우 배두나는 건국대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했습니다. 원래는 한양대 연영과 2학년을 다니다 중퇴했고 건국대 07학번으로 다시 입학한 것인데요. 27살에 수시 1학기 연기우수자 특별전형에 응시해 합격한 것입니다.
    - 서울재동초등학교
    -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중학교
    - 중앙대학교사범대학부속여자고등학교
    - 한양대학교 연극영화학과 (중퇴)
    -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 (학사)

배우 배두나 소속사
배우 배두나의 현재(2022년 5월) 소속사는 없습니다. 너무나 당연히도 조만간 좋은 조건으로 새로운 소속사를 찾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배두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