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미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반응형

0000000000000000055555배우 강미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배우 강미나는 2016년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구구간으로 데뷔했는데요. 아이오아이를 통해서 크게 인지도를 쌓았지만 구구간이 그리 큰 인기를 끌지 못하면서 아쉽게도 걸그룹의 운명은 막을 내리고 말았습니다. 그리고 2017년에는 MBC 드라마 '20세기 소년소녀'로 배우 데뷔했는데요. 그럼 이번 포스팅은 배우 강미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등에 대한 내용을 알아 볼까요?

배우 강미나 나이
배우 강미나는 1999년 12월 4일생입니다. 그래서 만 22세(2022.5월 현재)입니다. 연예계에서 1999년생 동갑내기로는 배우 이은샘, 양현모, 진지희, 채상우, 김소현, 김소혜, 정유안, 김유정 등과 가수 최예나, 박우진, 최유정, 김도연, 연정, 아린, 쯔위, 이나은, 채영, 예리, 영비 등이 있습니다. 

배우 강미나 키
배우 강미나의 키는 164cm입니다. 

배우 강미나 고향
배우 강미나의 고향은 경기도 이천시입니다.

배우 강미나 학력
배우 강미나는 서울공연예고 출신입니다.
    - 제주한천초등학교
    - 제주여자중학교
    -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배우 강미나 소속사
배우 강미나의 현재 소속사는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입니다.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에는 켄(빅스), 레오(빅스), 혁(빅스), 김세정(아이오아이), 샐리, 김영주, 임슬옹(2AM),  남보라, 장혜진, 김민규, 박시영, 탁이온, 류원우 등이 소속되어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배우 강미나 프로필, 나이, 키, 고향, 학력, 소속사 등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